이노비 후원을 위한 공연 열린다
박영경·강동우·임요셉 등 예술인들 출연
‘bb.q 치킨’ 윤홍근 회장에 감사장 전달
이 행사는 장애인.노인.입원 환자 등 문화.사회적으로 소외된 이웃을 찾아가 무료 음악회로 행복을 전달하는 문화복지단체 이노비 활동 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행사에는 100여 명의 이노비 후원자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8시부터 시작되는 베니핏 콘서트는 총 5명의 뮤지션들의 신나는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노비 음악감독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메조 소프라노 박영경이 음악감독을 맡아 뉴욕에서 활동하는 두 명의 뮤지컬배우인 강동우·임요셉, 그리고 트럼페터 유요선·피아니스트 백성은과 함께 유명 뮤지컬 곡, 클래식 곡 그리고 캐롤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bb.q 치킨’ 윤홍근 회장에 감사장을 전달하고, ‘bb.q 치킨’ 미국법인 김형봉 법인장이 행사 축사를 할 예정이다.
이노비는 2006년 뉴욕에서 시작된 비영리 단체로 한인 소외계층뿐만 아니라 미국 주류사회의 소외계층에게도 꾸준하고 다양하게 봉사하고 있다.
공연의 모든 수익은 소외된 이들을 위한 이노비의 모든 프로그램 운영에 사용된다. 문의는 212-239-4438 또는 [email protected], 공연 정보는 becon.eventbrite.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심종민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