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키스그룹, 뉴욕미주체전 타이틀 스폰서로

21일 대회 조직위와 조인식 거행
성공적 대회 개최 위해 50만불 후원
홍보물·단복·유니폼 등에 ‘키스’ 로고

21일 키스 프로덕트 본사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조인식에서 키스 그룹 장용진 회장(오른쪽 두 번째)이 곽우천 미주체전 공동조직위원장(오른쪽 세 번째) 등 조직위 위원들과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기원했다.

21일 키스 프로덕트 본사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조인식에서 키스 그룹 장용진 회장(오른쪽 두 번째)이 곽우천 미주체전 공동조직위원장(오른쪽 세 번째) 등 조직위 위원들과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기원했다.

글로벌 뷰티기업 키스(KISS) 그룹(회장 장용진)이 오는 2023년 뉴욕에서 열리는 제22회 전미주한인체육대회(이하 미주체전) 타이틀 스폰서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키스그룹과 제22회 전미주한인체육대회 뉴욕조직위원회(이하 미주체전 조직위)는 21일  본사 실내체육관에서 타이틀 스폰서 조인식을 갖고 키스그룹이 뉴욕 미주체전의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미주체전 조직위에 50만 달러를 후원한다고 발표했다.
 
키스그룹 측은 “이번 미주체전을 통해 장차 미주 한인사회 및 나라의 미래인 한인 청소년들이 성실과 노력을 바탕으로 자기 계발과 한국인의 후손으로서 자부심과 자긍심을 갖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후원으로 미주체전 조직위는 각종 행사 및 대회 홍보물에 대회 타이틀 스폰서인 키스그룹의 로고를 표기하기로 결정했다. 또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의 단복·유니폼 등에 키스그룹의 로고를 넣을 예정이다.
 


미주체전 조직위는 후원금 50만 달러를 대회 진행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며, 월별 지출 내역을 투명하게 정리해 조직위 및 대회 타이틀 스폰서 측에 보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곽우천 뉴욕대한체육회 회장 및 미주체전 공동조직위원장은 “1983년 이후 40년 만에 뉴욕에서 개최되는 미주체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키스그룹에 감사를 표했다.
 
당초 2021년 뉴욕에서 치러질 예정이었던 미주체전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결국 2년 연기됐다. 개막식은 오는 2023년 6월 25일 북미아이스하키리그(NHL)의 뉴욕 아일랜더스의 홈구장으로 사용해 왔던 나소 베테란스 메모리얼 콜리세움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키스그룹 측은 이번 스폰서십이 키스 브랜드와 로고를 잘 몰랐던 미주체전 참여자들과 관객들에게 긍정적인 홍보 효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키스 그룹은 1989년 뉴욕 플러싱에서 작은 네일회사로 시작해 현재 패션네일, 화장품, 속눈썹 등 다양한 뷰티제품을 개발해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기업이다.

심종민 기자 shim.jongmi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