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추수감사절·블랙프라이데이…국보이불, 세일

최대 40% 할인에 멤버십 10% 추가 할인
전기요 전체 사이즈 50달러 파격가 판매

국보이불이 추수감사절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실시하고 있는 고객감사 세일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극세사 이불의 한 제품. [사진 국보이불]

국보이불이 추수감사절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실시하고 있는 고객감사 세일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극세사 이불의 한 제품. [사진 국보이불]

국보이불이 추수감사절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고객감사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세일은 최신 한국 이불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고, 멤버십이 있는 고객은 10% 추가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이다.
 
또한 겨울 필수품인 전기요를 사이즈에 상관없이 50달러에 판매한다.  
 
가장 대표적인 겨울 이불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극세사 이불 제품은 머리카락 굵기의 100분의 1 이하인 매우 얇은 실로 만들어져, 외부의 찬 공기를 차단하고 섬유층 사이에 형성된 미세한 공기층이 체열을 잡아줘 따뜻함을 더해주는 소재로 큰 인기다.  
 


국보이불은 "다이아 밍크 극세사 이불은 보온성 좋은 2.5mm 초극세사 원단으로, 털을 깎아 입체적으로 표현한 착번아웃 고급원단에 부드러운 감촉의 저자극 소재라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다"며 "세탁을 하더라도 처음 구매했을 때처럼 털이 유지되는 복원력이 돋보이고, 또 깨끗하고 깔끔한 화이트 극세사는 젊은층에서 특별히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 외에도 이번 세일 기간 동안 ▶세미마이크로 차렵이불 ▶이불세트 ▶패드 ▶베개커버 ▶간절기에 활용 가능한 피그먼트 이불 ▶모달이불 ▶고밀도 차렵이불 ▶고밀도 면 이불 등이 판매된다.  
 
세미마이크로 이불은 머리카락 100분의 1 굵기의 마이크로 화이버와 초극세사를 적절하게 혼용한 충전재로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과 흡수성 ▶보온성 ▶복원력 ▶집먼지 진드기 예방효과가 뛰어나다.  
 
피그먼트 이불은 완성된 제품을 고온에서 장시간 삶아 염색하는 가공법으로 세탁 후에도 제품의 수축 및 변형이 거의 없다. 세탁할수록 자연스럽고 은은한 색이 나며 포근하게 몸을 감싸줘 숙면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국보이불은 "이번 세일에 이불 패드는 물론 롱베개·편백나무베개·메밀베개·면 방석 등 침구제품도 선보이고 있어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권했다.
 
한편 매주 업데이트되는 국보이불 제품은 유튜브(국보이불)로 매주 만나볼 수 있다. 주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국보이불 노던점 ▶문의: 917-887-2696 ▶주소: 157-06 Northern Blvd. Flushing NY11354
 
◆국보이불 유니온점 ▶문의: 718-873-7432 ▶주소: 29-40 Union St. Flushing, NY 11354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