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오트리푸드, ‘2022 서울 카페쇼’ 전시회 참가…‘오트리 청크잼 6종’ 첫 선

㈜오트리푸드 ‘오트리 청크잼 6종 활용메뉴’ 사진

㈜오트리푸드 ‘오트리 청크잼 6종 활용메뉴’ 사진

과일 원료 전문 기업 ㈜오트리푸드(대표 한대현)가 ‘2022 서울 카페쇼’ 전시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본 전시회에서 오트리푸드는 잼 프로파일링을 통해 개발된 카페, 베이커리 과일 원료 잼인 ‘오트리 청크잼’ 6종(딸기·블루베리·망고·복숭아·사과·라즈베리)을 선보인다.
 
‘오트리 청크잼’은 20년간 과일 원료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해온 오트리푸드의 과일잼으로써 연구원들이 직접 엄선된 원과를 찾고, 개발과정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재료와의 이상적인 배합 비율을 찾아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풍성하게 씹히는 과육 ‘청크(chunk)’이 특징이며, 흐르는 듯한 소스 제형의 과일 잼인 만큼 제과·제빵 분야에서 베이커리 잼으로, 카페·디저트 분야에서는 음료 베이스와 아이스크림·도넛 등의 토핑 원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스탠딩 도이팩(Doypack) 패키지로 디스플레이 및 바닥에 세워놓을 수 있어 매장에서 사용과 보관의 편리성을 높였다.
 
2022년 서울카페쇼 코엑스 1층 A홀 349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현장 방문객들에게 오트리 청크잼 6종을 활용한 메뉴 시식 기회 제공과 음료베이스 오레곤 베리업 3종, 오트리 냉동과일 7종 등 다양한 과일 원료를 시음 후 현장에서 즐길 수 있다.
 
11월 24일·26일에는 오트리 청크잼 앰버서더인 슈가레인 조한빛 파티시에의 오트리 청크잼을 활용한 베이커리 세미나를 진행,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선착순 15명에게 청크잼 1팩(1kg)과 조한빛 파티시에의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 북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트리푸드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오트리푸드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하루 30명을 선정 청크잼 1팩(1kg), 레시피북, 그립톡, 스티커 등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오트리푸드 한대현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과일이 가지고 있는 본연의 풍미를 살려 청크잼 특유의 특징이 잘 발현될 수 있도록 지속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오트리 청크잼’ 제품은 오트리푸드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강동현 기자 kang_donghyun@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