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K&K 파인주얼리] 전문성과 신뢰 기반 '다이아몬드 명가'

최고 다이아 최저 가격 보장
구입부터 세팅까지 원스톱 쇼핑

'K&K 파인주얼리'는 GIA 감정서가 동반된 다이아몬드를 최저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K&K 파인주얼리'는 GIA 감정서가 동반된 다이아몬드를 최저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영원'을 상징하는 보석의 왕 다이아몬드. 어원은 '정복할 수 없다'는 뜻의 그리스어 '아다마스'에서 유래됐으며 그만큼 희소가치가 높다.  
 
다이아몬드의 감정 기준은 4C다. '캐럿(Carat)' '선명도(Clarity)' '색상(Color)' '연마(Cut)'를 기준으로 다이아몬드의 가치가 매겨진다. 크고 무색투명하며 커팅이 잘 돼 있을수록 가치가 높다.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다이아몬드의 명가 'K&K 파인주얼리(K&K FINE JEWELRY)' 저스틴 김 대표에 따르면 세상에 똑같은 다이아몬드는 없다. 그는 "같은 등급 같은 스펙이라도 품질이 조금씩 다르고 그에 따라 값도 달라진다. 심지어는 동일한 GIA 인증 번호를 가진 다이아몬드라 해도 각 소매점의 판매 가격이 다르다"라고 밝혔다.  
 
또한 "4C 중에 투명도나 연마 상태의 경우 일반인이 판별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니므로 전문기관에서 감정 받은 다이아몬드 감정서와 사후 디자인 변경 및 애프터서비스 여부를 확인한 뒤 거래하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K&K는 투명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인들에게 최고의 다이아몬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전 세계에 걸친 글로벌 다이아몬드 인벤토리 가운데 고객이 원하는 원석 모양 크기 투명도 커팅 컬러를 가진 다이아몬드를 찾아 최저가에 판매하는 것. 코스코나 블루나일 등을 통틀어 온라인 최저가를 표방하며 다른 웹사이트에서 본 다이아몬드라 하더라도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매치해 판매한다. 모든 다이아몬드 구입 시에는 GIA 감정서가 따라붙기 때문에 믿고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세팅까지 확실하다. 중국이나 인도에서 수입하는 것이 아니라 로컬에서 섬세하고 밀도 높은 공정을 거쳐 자체 제작된다.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애프터서비스도 문제없다.  
 
김 대표는 "다이아몬드는 워낙 고가이기 때문에 구입에 신중해질 수밖에 없다. K&K는 다이아몬드 분야에서 전문성과 양심이 있는 업소라 자부한다. 한인 고객들이 같은 가격으로 이왕이면 가장 가치가 높은 다이아몬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K&K가 적극 돕겠다"라고 말했다.  
 
다이아몬드의 경우 전화로는 정확한 상담이 어렵기 때문에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는 것이 좋다. K&K는 코리아타운플라자 2층에 위치하며 필요하지 않은 다이아몬드와 각종 보석도 고가 매입한다.  
 
▶문의: (213)380-0480
 
▶주소: 928 S. Western Ave #215,  Los Angeles
K&K 파인주얼리

K&K 파인주얼리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