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네이쳐메딕] 네이쳐메딕 "최대 800달러 상당 선물 드려요~"

연말연시 감사 이벤트 선물 풍성
2023년 1월 2일까지 이벤트 전개

네이쳐메딕은 혜택이 풍성한 연말연시 감사 이벤트를 기획하여 실시하고 있다.

네이쳐메딕은 혜택이 풍성한 연말연시 감사 이벤트를 기획하여 실시하고 있다.

‘AHCC강화 후코이단’과 ‘3PLUS 후코이단’이라는 2가지 후코이단 브랜드를 판매하는 후코이단 전문기업 ‘네이쳐메딕’에서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쳐메딕은 내년 1월 2일(월)까지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제품 캡슐 5병 구매 시 60정 1병을, 10병 구매 시 160정 1병+60정 2병을 무료 증정하며, 액상 타입 3세트(150팩) 구매 시에는 10팩을, 6세트(300팩) 구매 시에는 30팩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 이벤트는 AHCC강화 후코이단 및 3플러스 후코이단 모두 적용된다.
 
후코이단은 미국, 일본, 호주, 유럽, 한국 등에서 진행된 2500여 편의 연구를 통해 암세포 자살 유도, 면역력 강화 등 다양한 효능이 있는 성분으로 보고되고 있다. NK 세포, T 세포, 대식세포 등 체내 면역세포를 활성화하는 것은 물론, 특히 항암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특히 미역귀 및 후쿠스 후코이단의 경우, 방사능 및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미국 농무부 USDA에서 인증한 유기농 후코이단을 사용한다.
 


네이쳐메딕 AHCC 후코이단은 2가지 후코이단(미역귀 추출 및 모즈쿠 추출 후코이단)에 AHCC성분이 복합 강화되어 있어, 항암치료로 인해 손상된 간을 빠르게 회복하도록 돕기 때문에 항암 환자들이 주로 찾는 제품이다.
 
또한 네이쳐메딕 3-PLUS 후코이단 제품은 세계 최초로 3가지 후코이단(후쿠스, 모즈쿠, 미역귀)이 복합되어 있다. 그중에서도 후쿠스 후코이단은 1913년 처음 발견되었던 원조 후코이단으로서 여성암, 소화기계 암을 포함하여 다양한 항암 효능 및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3-PLUS제품은 캡슐 1병에 40그램, 액상 1세트에 무려 110 그램의 후코이단이 함유된 고함량 후코이단 제품이다. 이로 인해 네이쳐메딕 3-PLUS 후코이단 제품은 후코이단 본연의 기능을 더욱 필요로 하면서 면역을 강화할 필요가 있거나, 암 치료 후 재발 방지를 목적으로 하는 이들에게 추천된다. 암 환자로서 더 이상 항암치료를 못하게 되어 다량의 후코이단을 복용해야 하는 이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이번 연말 감사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쳐메딕 본사에 문의하면 된다.
 
▶문의: (888)761-1188  
▶웹사이트: www.naturemdc.cmom, www.fucoidan3plus.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