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 그랜드오픈

11월 22일…신선한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
고객 만족 위해 ‘원스톱 라이프’ 등 심혈 기울여

 미국내 아시안 마트 1위인 H마트가 산지에서 직송하는 신선하고 다양한 식품,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는 뉴욕시 롱아일랜드 시티점을 오는 22일(화) 공식 오픈한다. [사진 H마트]

미국내 아시안 마트 1위인 H마트가 산지에서 직송하는 신선하고 다양한 식품,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는 뉴욕시 롱아일랜드 시티점을 오는 22일(화) 공식 오픈한다. [사진 H마트]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인 H마트가 롱아일랜드 시티점을 오는 11월 22일 오전 10시에 공식 개점한다. 롱아일랜드 시티점의 매장 면적은 약 6만3525스퀘어피트다. 주소는 34-51 48th street, Long Island City, NY 11101.
 
이번 롱아일랜드 시티점에서 가장 눈여겨 봐야할 점은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H마트는 ‘우수한 품질과 신선함은 기본,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야 한다’ 는 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롱아일랜드 시티 매장을 준비했다.  
 
H마트는 “로컬 농장과 뉴저지에 위치한 물류창고로부터 신선한 식품을 직송받으며 고객들에게 신선한 품질을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사회에도 기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고 설명했다.
 
H마트는 오프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30달러 이상 구매시 ▶멜라민 쟁반 ▶마미손 고무장갑 ▶안티 박테리아 손소독 티슈 ▶손세정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H마트 스마트카드(Smart Savings Card) 신규 가입 또는 기존 고객 이메일 업데이트시에는 H마트 보온 머그잔과 H마트 2023년도 달력을 무료로 증정한다. 단 사은품 소진시까지 한정.
 


H마트 브라이언 권 사장은 “H 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의 오픈을 기다려주신 만큼 매장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매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H마트 롱아일랜드 시티점을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분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H마트는 현재 뉴욕 지역의 11개 매장을 포함한, 90개 이상의 지점을 운영중이다.
 
한편 한편 H마트는 이번에 롱아일랜드 시티점 개점에 맞춰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매장 전 부서(정육, 수산, 그로서리, 청과, C/S, 캐셔, 카트, RTC 등)로, 지원 방법은 e메일(northeast.hr@hmart.com)로 이력서를 제출하거나, 또는 전화(201-314-3156, 201-554-5270)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