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렌 박 주하원의원 후원행사
오는 17일 포트리 더블트리호텔 개최
한인타운 많은 37선거구 의정활동 보고
엘렌 박 후원회 행사 주최 측은 15일 “오는 17일(목) 저녁 6시 30분부터 포트리 더블트리 호텔에서 열린다”고 발표했다.
엘렌 박 의원의 지역구인 뉴저지주 37선거구는 팰리세이즈파크, 포트리, 레오니아, 테너플라이, 잉글우드 등 13개 타운을 포함하고 있다. 엘렌 박 의원은 이들 한인들이 많이 사는 지역의 현안문제를 수렴해 한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주하원의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엘렌 박 후원회 행사 주최 측은 “한인 커뮤니티를 위해 모든 역량을 쏟아붇고 있는 엘렌 박 의원에게 한인 개인과 단체의 지원이 절실하다”며 “많은 한인들의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당부했다.
엘렌 박 후원회 행사 주최 측은 “주하원의원이 무엇을 하는지, 우리에게 어떤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게 될 것”이라며 그동안의 의정활동 보고가 진행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후원행사에는 클래식 음악 및 K-팝(K-pop) 댄스 공연이 계획되어 있으며, 한글로 된 뉴저지 주정부의 시니어 프로그램 안내서도 배부될 예정이다.
문의는 e메일([email protected]) 또는 전화(201-238-8949).
김은별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