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고객 감사이벤트

캡슐 160알 10병 구매시, 1병 및 60알 2병 증정
액상 8세트 구매하면 50팩(1세트) 무료 증정

후코이단 전문기업 네이쳐메딕은 연말연시를 맞아 인기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구매시 추가로 다양한 제품을 선사하는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전문기업 네이쳐메딕은 연말연시를 맞아 인기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구매시 추가로 다양한 제품을 선사하는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네이쳐메딕]

‘AHCC강화 후코이단’과 ‘3PLUS 후코이단’이라는 두 가지 후코이단 브랜드를 판매하는 후코이단 전문기업 네이쳐메딕이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11월 14일부터 시작해 내년 1월 2일까지 진행되는데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제품 캡슐 5병 구매시 60정 1병을 ▶10병 구매 시 160정 1병+60정 2병을 무료 증정하며 ▶액상 타입 3세트 (150팩) 구매시에는 10팩을 ▶6세트(300팩) 구매시에는 30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혜택은 ‘AHCC강화 후코이단’ 및 ‘3플러스 후코이단’ 모두에 적용된다.  
 
후코이단은 미국·일본·호주·유럽·한국 등에서 진행된 2500여 편의 연구를 통해 암세포 자살 유도, 면역력 강화 등 다양한 효능이 있는 성분으로 보고되고 있다. 후코이단은 NK세포·T세포·대식세포 등 체내 면역세포를 활성화하는 것은 물론, 특히  항암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네이쳐메딕은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미역귀 및 후쿠스 후코이단의 경우, 방사능 및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미국 농무부 USDA에서 인증한 유기농 후코이단을 사용한다”며 “‘네이쳐메딕 AHCC 후코이단’은 두 가지 후코이단 (미역귀 추출 및 모즈쿠추출 후코이단)에 AHCC 성분이 복합 강화되어 있어, 항암치료로 인해 손상된 간을 빠르게 회복하도록 돕기 때문에 항암환자들이 주로 찾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 네이쳐메딕은 “‘네이쳐메딕 3-PLUS 후코이단’ 제품은 후코이단 본연의 기능을 더 필요로 하면서 면역을 강화할 필요가 있거나, 암치료 후 재발 방지를 목적으로 하는 분들에게 추천되고, 암환자로서 더 이상 항암치료를 못하게 되어 다량의 후코이단을 복용해야 하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라며 “‘네이쳐메딕 3-PLUS 후코이단’ 제품은 세계 최초로 세 가지 후코이단(후쿠스·모즈쿠·미역귀)이 복합되어 있고, 특히 후쿠스 후코이단은 1913년 처음 발견되었던 원조 후코이단으로, 여성 암과 소화기계 암을 포함하여, 다양한 항암 효능 및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3-PLUS 제품’은 캡슐 1병에 40g, 액상 1세트에 무려 110g의 후코이단이 함유된 고함량 후코이단 제품이다.  
 
이번 연말 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쳐메딕 본사에 전화(888-761-1188)로 문의하거나 웹사이트(www.naturemdc.cmom / www.fucoidan3plus.com)를 참조.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