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야엘 화장품·공진단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뛰어난 미용 효과 야엘 화장품 파격 할인 판매
인기 최고 야엘흑삼발효 공진단 구매 최적시기

야옐화장품·야옐공진단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파격적인 할인 가격과 함게 사은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 야옐화장품·야옐공진단]

야옐화장품·야옐공진단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파격적인 할인 가격과 함게 사은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 야옐화장품·야옐공진단]

젊음을 찾아주는 야옐화장품과 건강에 탁효를 인정받고 있는 야옐흑삼발효 공진단을 대폭적인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BLACK FRIDAY SALE)’이 실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야엘화장품은 “천연재료와 바이오기술과 나노공법으로 피부 깊숙히 유효성분을 침투시켜 효과를 내는 과학적 제품으로, 피부 원래의 DNA를 기억하여 노화된 피부를 재생시켜 젊음을 찿아준다”며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에 맞춰 야엘화장품 6종 세트(399달러) 구입시 야엘 리페어 랩크림(99달러) 무료로 증정한다”고 발표했다.
 
야옐화장품은 또 “성형크림으로 널리 알려진 야엘화장품은 피부 각질층을 이루고 있는 세포를 뚫고 진피를 지나 피부 제일 밑에 위치한 귀젖층에 도달해 세포안으로 쏙 들아간 뒤 막이 터지면서  천연 재료의 유효성분이 세포안에서 작용한다”며 “야엘화장품은 표피를 지나 진피까지 깊숙히 침투되어 리포좀 원료가 피부속에서 터지면서 주름이 펴 지는것을 느낄 수 있고, 성형수술 비용도 부담이 되고 부작용을 걱정하는 분들께 야엘화장품을 추천드린다”고 소개했다.
 
야엘화장품은 제품 구성은 ▶야엘 리페어 랩크림 ▶솔루션 세럼 ▶솔루션 토너 ▶수딩모이스처 크림 ▶엔자임 클린징 파우더와 함께 ▶CC크림으로 ALL CARE로 구성돼 있다.
 


또한 이와 함께 야옐공진단은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에 인기 제품인 야엘흑삼발효공진단을 50환을 구입하면 50% 할인가에 판매하고, 여기에 또 10환을 추가로 선물로 드리는 파격적인 할인 및 사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야옐공진단은 “공진단은 예로부터 3대 한약의 명약으로, 원기회복이 필요할 때 어떤 약을 써도 효과를 보지 못해서 사망하기 전 마지막으로 처방됐던 것이 공진단”이라며 “야옐흑삼발효 공진단은 야엘공진단에 흑삼을 더해 홍삼의 57배에 달할 정도로 항암성분을 높여 젊음과 건강을 되찿는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야엘흑삼발효 공진단은 ▶팁.분골(러시아산 녹용) ▶흑삼(6년근 정품 흑삼) ▶산수유(유기농) ▶신당귀(유기농) ▶침향(1등급 인도네시아산) ▶천연꿀(천연방부제로 사용)로 만들어진다.
 
야옐공진단은 “모든 건강식품은 흡수된 만큼만 효과가 나오는데 야엘흑삼발효 공진단은 흡수력을 최고화하여 효능을 흑대화하므로 모세혈관과 말초신경 끝까지 빠르게 도달하게 하여 그 효과를 발휘한다”며 “정직한 법제와 최고의 약제를 선별하여 만들어 고객 만족도 1위로, 가정에서 누구나 먹을수 있도록 저렴하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소개했다.
 
야엘화장품과 야옐흑삼발효 공진단 제품 정보와 구입 문의는 718-500-3350, 201-500-3350.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