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진 날씨에 피부 케어 관건은 ‘보습’...건조한 피부 구원투수로 나선 제품
차가운 바깥 바람과 실내 난방에 반복적으로 노출되는 계절, 보습 제품으로 피부 건조함 관리 중요
이에 뷰티 업계에서도 본격적인 겨울 채비가 한창이다. 여린 아기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 제품을 비롯해 이너뷰티, 포인트 케어 제품까지 간편하게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관리법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건조해지기 쉬운 연약한 아기 피부 맞춤 보습 케어, 궁중비책 ‘프리뮨’
영유아 및 민감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프리뮨 모이스처 로션’은 궁중비책만의 보습 장벽 성분인 로얄 오지 콤플렉스™(Royal Oji Complex™) 와 퀸즈랜드넛 오일의 촘촘한 보습막으로 한 번만 발라도 덧바른 듯 72시간 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지난 10월에 출시된 ‘프리뮨 딥 모이스처 크림’은 찬바람, 건조한 환경 속에서도 깊은 보습감을 유지시켜주는 고보습 크림으로 72시간 동안 보습력이 지속되는 것은 물론, 피부 속보습 개선 및 지속력 테스트에서 1회 사용으로 24시간 속보습이 지속되는 효과도 확인했다.
궁중비책 ‘프리뮨(Pri-mmune)’ 라인은 우리 아기에게 평생 건강한 피부 기초를 만들어주는 베이비 전용 제품으로, 민감 피부 대상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영유아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미세한 자극 및 알러지 유발 가능성까지 꼼꼼하게 확인했다. 또한, EU 지정 24가지 알러젠 성분 무첨가를 확인한 알러젠 프리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거쳐 민감 피부에 적합하며, 프리뮨 제품의 은은한 향은 미국식품향료협회(FEMA)에 등재된 식품첨가물 기준에 부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철이 될수록 여린 아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려면 보습을 채워주는 것이 기본이자 필수”라며 “한 번만 발라도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되는 궁중비책 프리뮨의 보습 제품으로 피부 건강을 확실하게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피부 보습을 위한 이너뷰티 제품, 경남제약 ‘레모나핑크 히알루론산정’
경남제약 ‘레모나핑크 히알루론산정’은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120mg과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C 100mg이 함유된 제품이다. 부원료로는 피쉬콜라겐, 알로에베라겔분말, 화이트토마토추출분말, 엘라스틴, L-시스테인 등 5가지를 포함했다.
권장 섭취 대상은 속부터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원하는 경우, 간편하게 피부 보습과 피부 건강을 지키고 싶은 경우, 피부 속 당김을 없애고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고 싶은 경우,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경우이다.
■ 피부 중 가장 연약한 입술을 위한 라카 ‘수딩 비건 립 오일’
라카 ‘수딩 비건 립 오일’은 피부 중 가장 연약한 입술을 위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담아낸 케어용 제품이다. 투명한 보라빛 컬러가 특징인 ‘카밍 퍼플’은 블루베리추출물, 가지열매추출물, 호호바씨오일 등을 함유해 산뜻한 보습 케어에 최적화됐다. 또, 오렌지껍질오일과 해바라기씨오일 등이 함유된 ‘너리싱 옐로’는 보다 깊은 영양 케어에 도움을 줘 환경과 열감에 스트레스 받은 입술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데 효과적이다.
강동현 기자 kang_donghyun@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