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반찬 알라까르떼] 추수감사절 “근사하고 풍성한 터키 주문하세요”

육즙 가득 머금은 칠면조 구이
반 마리, 한 마리, 디너 콤보 출시
21일까지 터키 주문 가능

'반찬 알라까르떼'는 특제 터키 구이로 미주 한인들의 풍성한 추수감사절 식탁을 책임지고 있다.

'반찬 알라까르떼'는 특제 터키 구이로 미주 한인들의 풍성한 추수감사절 식탁을 책임지고 있다.

11월 네 번째 목요일은 미국의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추수감사절이다. 풍요로운 수확의 감사를 나누는 추수감사절(11월 24일)이 다가오면서 한인 케이터링 업소들도 분주해지고 있다.  
 
흩어져 있던 가족들이 한데 모이는 추수감사절에는 터키 구이가 빠질 수 없기에 일반 가정은 말할 것도 없거니와 기업이나 교회, 각종 단체 등에서 터키 구이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LA 한인타운 웨스턴 애비뉴와 1가 인근에 위치한 ‘반찬 알라까르떼(banchan a la carte)’에는 이미 지난달 말부터 터키 패키지 주문이 들어오고 있다.
 
반찬 알라까르떼 제인 장 대표는 “추석하면 송편이듯 추수감사절을 대표하는 메뉴는 역시 터키 요리가 최고다. 반찬 알라까르떼는 16년째 추수감사절 터키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데, 터키를 대량으로 얼렸다 녹이는 것이 아니라 하나부터 열까지 핸드메이드로 직접 준비한다. 조리시간이 오래 걸리고 물량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단골 고객들은 대부분 일찌감치 주문을 마치는 편”이라고 밝혔다.  
 


또한 “터키는 슈퍼 푸드 중 유일한 육류다. 저지방 고단백 식재료인 터키 구이로 온 가족이 행복한 시간은 물론 건강까지 챙기는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 단체 주문도 환영하며, 올해는 21일까지 터키 주문을 받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칠면조를 정성스럽게 손질해 오븐에 통째로 구워낸 반찬 알라까르떼의 터키 요리는 속은 육즙으로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맛이 일품이다.
 
레몬과 허브향이 가득한 터키 구이만 주문할 경우 4~5인 가정에 적합한 반 마리는 195달러, 한 마리는 크기에 따라 309~365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터키 구이에는 어울림이 좋은 스터핑과 매시 포테이토, 터키를 구울 때 생기는 엑기스 젤과 허브로 풍미를 살린 특제 그레비, 크랜베리 소스, 코울슬로, 피클 래디시, 디너 롤과 메이플 버터 등의 사이드 메뉴가 곁들여진다.
 
또한 터키와 함께 허니 글레이즈 소스를 듬뿍 발라 구워낸 통햄이 추가되어 추수감사절 식탁을 풍성하게 채워줄 터키 디너 콤보는 425~475달러에 제공한다.  
 
반찬 알라까르떼는 웨스턴 한국마켓 건너편에 위치한다.  
 
“반찬 알라까르떼에서 풍성한 추수감사절 식탁을 준비해 보세요!”
 
▶주소: 141 N. Western Ave, Los Angeles
 
▶문의: (323)465-240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