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다시 돌아온 ‘에센셜 뉴트리션’ 무료 증정 행사!

이달 말일까지 고객 사은 행사 실시
신개념 영양 보조 식품으로 각광

면역력과 빠른 피로 회복을 지원하고 후코이단과의 시너지 효능을 내는 에센셜 뉴트리션의 무료 증정 행사가 이달 말일까지 계속된다.

면역력과 빠른 피로 회복을 지원하고 후코이단과의 시너지 효능을 내는 에센셜 뉴트리션의 무료 증정 행사가 이달 말일까지 계속된다.

세계 판매량 1위, 최고의 후코이단으로 인정받고 있는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에서 11월 한 달간 후코이단의 자매품인 ‘에센셜 뉴트리션’을 무료로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 중이다.
 
에센셜 뉴트리션은 각종 생활습관병은 물론, 치료를 받고 있는 이들이나 노약자, 특별히 면역력 지원이 필요하거나 기력이 떨어진 이들을 위하여 전문의 닥터 다치카와 박사가 고안하고 우미노시즈쿠 사가 수준 높은 기술력으로 탄생시킨 신개념 영양 보조 식품이다.
 
주요 성분은 세계적인 바나나 생산 업체인 Dole 사로부터 독점계약을 맺고 제공받는 녹색 바나나 효소 추출물이다. 우리 몸에 아주 중요한 성분 중의 하나인 효소는 에너지 원으로는 사용되지는 않지만, 각종 영양성분이 제대로 사용될 수 있도록 돕는 촉매제 역할을 담당한다. 즉, 효소가 없으면 아무리 좋은 영양분을 섭취해도 올바로 사용되지 않는다.  
 
에센셜 뉴트리션에는 또한 우리 몸에 꼭 필요하지만 체내 합성이 되지 않아 외부에서 공급을 받아야만 하는 발린, 류신, 이소류신 등의 필수 아미노산, 그 외 비타민 A, B, D, E 등의 각종 필수 비타민, 그리고 아연, 셀레늄, 나이신 등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  
 


그 결과 에센셜 뉴트리션은 면역력, 뼈와 근육의 회복, 빠른 피로 회복을 지원하는 등 여러 건강상의 이점을 가져다준다. 특별히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과 함께 복용하면 후코이단의 다양한 기능을 대폭 지원하는 시너지 효능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에센셜 뉴트리션은 영양 과잉 시대에 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자칫 부족할 수 있는 필수 영양성분과 일일 권장량을 철저히 고려하여 만들어졌다. 몸이 아픈 분들은 물론 건강한 일반인들에게도 매우 훌륭한 영양 보조제로, 제품을 경험해 본 소비자들의 재구매율이 매우 높은 편”이라고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기존에 후코이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만 특가로 제공해왔던 에센셜 뉴트리션이 입소문을 타고 높은 인기를 구가함에 따라 일반 소비자들의 요청에도 부응하고자 연중 두 차례 에센셜 뉴트리션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11월 한 달간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캡슐 또는 후코이단 드링크 구입 고객에게 에센셜 뉴트리션 정품 최대 150알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사은 행사는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며, 해당 제품은 한국어 상담전화(1-866-566-9191) 또는 웹사이트(www.kfucoidan.com)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문의: (866)566-9191 
 
▶웹사이트: www.kfucoidan.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