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마트 롱아일랜드시티점 개점 임박
우수한 품질관 신선함에 원스톱 쇼핑 가능
고객에게 “가치와 즐거움의 공간”으로 준비
H마트 롱아일랜드시티점은 6만3000여 스퀘어피트 넓이로, 퀸즈 롱아일랜드시티 48스트리트(34-51 48th street)에 위치하고 있는데, 매장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연중무휴다.
롱아일랜드시티점 오프닝에서 가장 눈여겨 봐야할 점은 ‘원스톱 쇼핑 라이프’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H마트는 ‘우수한 품질과 신선함은 기본, 원스톱 쇼핑이 가능해야 한다’는 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롱아일랜드시티점 개점에 특별히 심혈을 기울였다.
H마트 브라이언 권 사장은 “H마트를 사랑해 주신 뉴욕 주민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롱아일랜드시티점의 오픈을 기다려주신 만큼 매장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매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롱아일랜드시티점을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분들의 생활에 가치와 즐거움을 주는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H마트는 이번에 롱아일랜드시티점 개점에 맞춰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매장 전 부서(정육, 수산, 그로서리, 청과, C/S, 캐셔, 카트, RTC 등)로, 지원 방법은 e메일(northeast.hr@hmart.com)로 이력서를 제출하거나, 또는 전화(201-314-3156, 201-554-5270)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