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ALB 전 품목 25% 할인전' 외

ALB 전 품목 25% 할인전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ALB(All Live Best)’는 K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전 품목 25% 할인 대잔치를 펼친다. 대한민국 기술력으로 탄생한 유일한 한국산 안마의자 오레스트(orest)와 세계 최초로 안마의자를 양산한 후지료끼사의 안마의자를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그 외에도 ALB는 〈보그〉가 극찬한 셀리턴(CELL RETURN) LED 미용기기와 한국 홈쇼핑 3000억 원을 돌파한 이경제 건강식품을 전문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일부 품목은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며, LA 코리아타운 플라자 3층과 부에나파크 소스몰 2층, 그 외 가까운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213)666-2211, (714)676-5558
 
나태주ㆍ신유 페창가 콘서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대한민국 전체를 뒤흔들어 놓은 트로트 열풍이 11 월 남가주를 찾아온다. '미스터 트롯'의 나태주와 트로트 왕자 신유가 오는 11 월 12 일(토) 오후 2 시와 저녁 7 시, 페창가(Pechanga) 리조트 카지노에서 라이브 콘서트를 연다. 콘서트 티켓 가격은 80 달러부터 시작하며, 전화 (888-810-8871) 또는 온라인 (www.pechanga.com)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안전 수칙 등과 같은 자세한 정보 역시 웹사이트 (pechanga.com)를 참고하면 된다. 공연장인 페창가 극장은 편안하고 친밀한 콘서트 경험을 선사한다. 1200 석을 갖춘 극장은 완벽한 최신 음향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한스전자 최저가 세일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한스전자’의 블랙 프라이데이 스페셜 세일이 오는 12월 1일(목)까지 계속된다. 연중 최저가로 가전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간이다. 한스전자는 현재 냉장고 특별전을 통해 삼성 카운터 뎁스, 비스포크(BESPOKE), 24인치 냉장고 등을 특가에 대방출한다. 또한 LG 코드 제로 A9 청소기, 스타일러,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 한스전자는 신속배달과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오픈 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의: (323)732-7131, 7132
 
유명 타이어 “가장 싸게!”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세븐 디아스 타이어’는 미쉐린, BF굿리치, 유니로얄 등 세계 유명 타이어들을 가장 싸게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모든 기후 조건에서 더욱 향상된 기능을 보이는 미쉐린의 사계절 타이어 크로스클라이밋2를 위시한 새 타이어부터 중고 타이어를 폭넓게 갖추고 있으며, 리스차 리턴 시 점검을 위해 찾는 이들도 많다. 세븐 디아스 타이어는 LA 피코와 웨스턴 코너에 위치하며, 월~토요일 오전 7시 15분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한다.  
▶문의: (323)732-1235
 
고품격 연말 모임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개성음식ㆍ궁중요리 전문점 ‘용수산(Yongsusan)’은 연말 시즌 단체 모임부터 돌잔치, 팔순, 각종 피로연, 상견례 등을 위한 다양한 크기의 방 12개를 갖추고 있다. 용수산은 신선로, 육회비빔밥, 갈비찜 등 고품격 한정식 코스요리와 정갈한 일품요리가 전문이다. 시원한 맛이 일품인 개성 보쌈김치도 판매하고 있다. LA 버몬트 가에 위치하며, 예약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는 www.yongsusanla.com  
▶문의: (213)388-3042
 
융자, 낮은 이자율로 간편하게!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주택융자 전문 은행 ‘모기지원(MORTGAGE ONE)’에서는 낮은 이자 혜택과 간편한 융자 서비스를 지원한다. 지난 25년간 주택융자 길을 걸어온 리차드 탁 주택 융자 전문인은 5000 케이스의 경험과 신뢰, 끝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로 한인들의 내 집 마련 꿈과 희망을 돕고 있다. 모기지원은 라미라다에 헤드쿼터가 있고 LA, 엘크 그로브, 샌디에이고, 라스베이거스, 달라스에 지점을 운영 중이다. 모기지원은 또한 미래를 함께할 융자 에이전트를 모집하고 있다. 웹사이트는 www.mtgog.com
▶문의: (714)267-424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