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차드 호프만 변호사] ‘냉철한 두뇌’와 ‘뜨거운 가슴’...“그가 하면 다르다”
교통사고 상해 전문 변호사 ‘명성’
주 7일 24시간 무료 한국어 상담
UCLA 로스쿨 졸업 후 법조계에서 촉망받는 엘리트 변호사의 선택지는 무척이나 많았다. 그러던 차에 다른 사람의 잘못이나 실수로 사고를 당하고, 몸까지 다친 피해자들을 보게 됐다. 합당한 보상은커녕 의료보험이 없어 치료조차 제대로 받지 못하는 경우도 수두룩했다. 이와 같이 억울한 피해자들을 법의 테두리 안에서 돕고 싶은 마음에 교통사고 상해 전문 변호사의 길을 선택했고 ‘가장 믿을 수 있는 변호사’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지도 오래다.
한인 아내인 트리샤 호프만 오피스 매니저의 영향으로 한인 커뮤니티와의 인연도 각별하다. 개업 초기부터 한인사회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했고 지금은 고객 중 90%가 한인일 정도다. 한인들이 교통사고나 상해사고를 당했을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변호사라는 말이 실감 나는 대목이다.
그동안 호프만 변호사는 수많은 성공 기록을 써내려왔다. 1250만 달러, 250만 달러, 202만 달러, 125만 달러, 100만 달러, 화상사고 승소 340만 달러 등 다양한 케이스에서 피해 보상금 및 승소 판결을 받아냈다. 고객 상담을 통해 승소의 가능성이 보일 경우 뚝심 있게 결과를 만들어내는 것이 그만의 장기다. 보험업계와 주류 법조계에도 솜씨가 잘 알려져 ‘호프만 변호사가 맡은 케이스’라는 이름값을 때때마다 확인한다는 후문이다.
호프만 변호사는 대형 교통사고, 사망사고, 보행자 사고, 버스 사고, 자전거 사고, 오토바이 사고, 상해사고 등이 전문이다. 현재 변호사 사무실에는 10여 명의 베테랑 직원들이 주 7일 24시간 무료상담을 제공한다. 한국어로도 편하게 상담할 수 있으며, 팬데믹 이후에는 전화상담과 온라인(Zoom) 미팅을 통해서도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트리샤 매니저는 “보상금이 없을 경우 변호사비를 받지 않으므로 몸이 다쳤다면 정당한 권리를 행사하고 또 보상받을 수 있도록 비용 걱정 없이 일단 상담을 받아볼 것”을 권고했다.
호프만 변호사 오피스는 베벌리힐스 윌셔길에 위치했다. 웹사이트는 www.RichardHoffmanLaw.com
▶문의: (323)782-8600
▶주소: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