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반지천국’ 총결산 대박세일

야심차게 준비한 ‘모이사나이트 반지’ 특가로 판매
200불 상당의 왕실 산삼 ‘소백라삼’ 공짜 선물 증정

 진주보석 전문 반지천국은 가을과 연말을 맞아 '모이사나이트 반지'를 파격 세일하는 동시에 진상품으로 알려진 '소백라삼'(200달러 상당)을 공짜로 증정하는 특별 기획전을 뉴욕 뉴저지에서 개최한다. [사진 반지천국]

진주보석 전문 반지천국은 가을과 연말을 맞아 '모이사나이트 반지'를 파격 세일하는 동시에 진상품으로 알려진 '소백라삼'(200달러 상당)을 공짜로 증정하는 특별 기획전을 뉴욕 뉴저지에서 개최한다. [사진 반지천국]

진주보석 전문으로 미 전역 한인 여성들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 ‘반지천국(Rings Heaven)’이 가을철과 연말을 맞아 ‘모이사나이트 반지’ 기획전을 야심차게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모이사나이트는 ▶다이아몬드와 비슷한 경도 ▶보다 나은 광택과 분산률 ▶영원히 반짝이는 영롱함을 잃지 않는 강인한 보석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모이사나이트는 같은 사이즈의 다이아몬드 가격보다 최대 10분의 1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을 갖고 있어,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선호하는 요즘 신여성들이 찾는 1등 보석이다.
 
이번 ‘모이나사이트 반지’ 기획전에서는 3캐럿에서 5캐럿까지 시중에서 찾기 어려운 대형 사이즈 반지가 선보일 예정이어서 불경기와 함께 3년이 넘도록 코로나19로 모두의 울적했던 마음을 고조시킬 수 있는 기회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반지천국 관계자는 “모이사나이트 반지를 구매하고 싶다면 수량이 한정된 관계로 행사장을 빨리 찾을 것을 권하고, 특히 모이사나이트와 함께라면 정말 기억에 남는, 올 가을이 특별한 의미를 갖게 될 것”이라며 “모이사나이트 뿐만 아니라 진주 보석 선물은 사랑스런 연인들에는 로맨틱하면서도 달콤한 유혹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기획전 행사를 방문하는 특별한 하루가 연인에게는 사랑을, 아내에게는 고마움을, 어머니에게는 효도를 위한 감동적인 선물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권했다.
 
한편 이번 기획전에서는 모이사나이트를 구매하면서 조선 왕들의 진상품으로 알려진 소백산맥의 정기를 품은 왕실의 산삼 ‘소백라삼’이 공짜선물(200달러 상당)로 증정될 예정이어서, 1석 2조의 최고 가성비 쇼핑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반지천국 관계자는 “얼마 남지않은 2022년도를 특별하게 기억하고 싶다면 바로 지금 행동으로 옮겨, 단아하면서도 멋스런 치장과 건강 사은 선물로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기를 바란다”며 “이러한 로맨틱한 보석과 건강 선물은 어쩌면 놀라움 그 자체일 수도 있는데, 부인이나 연인을 변화시킬 수 있는 도시적이면서도 따스해 보이는 패션 보석은 당신 선택에 달려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반지천국 관계자는 “반지천국이 갖추고 있는 라인업 이외에도 명품 프리미엄 라인인 ‘헬렌 아이코(Helen Aiko)’의 진주 제품과 루비 사파이어 등 다양한 ‘칼라스톤’ 보석이 전시 판매된다는 점도 이번 특별 총결산 이벤트의 관전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뉴욕 행사 일정 ▶일시: 2022년 11월 9일(수)~12일(토), 단 4일간 ▶장소: 코리아 빌리지 1층(코스모스 맞은편) ▶주소: 150-24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4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7시.
 
◆뉴저지 행사 일정 ▶일시: 2022년 11월 14일(월)~17일(목), 단 4일간 ▶장소: 파인 플라자 1층 특설매장 (빵굼터 맞은편) ▶주소: 7 Broad Ave, Palisades Park, NJ 07650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7시.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