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국보, 추수감사절 고객감사 세일

최대 75% 할인, 멤버십 고객 10% 추가 할인
패딩·코트에 시그니처 바지까지 다양한 제품

뉴욕시 플러싱 노던 158가에 있는 국보여성매장에서는 연말을 맞아 한국 최신 의류를 대폭 할인 판매하는 고객감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멤버십 고객에게는 75% 할인과 함께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국보]

뉴욕시 플러싱 노던 158가에 있는 국보여성매장에서는 연말을 맞아 한국 최신 의류를 대폭 할인 판매하는 고객감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멤버십 고객에게는 75% 할인과 함께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국보]

뉴욕시 플러싱 노던 158스트리트에 있는 국보 여성매장에서 연말 ‘생스기빙 &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최대 규모의 한국 최신 의류 ‘추수감사절 고객감사 세일’을 실시한다.
 
국보는 특별히 이번 세일 기간 동안 최대 75% 할인과 함께 멤버십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이라는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국보는 이번 세일에 대해 “국보 여성패션은 앞서가는 의류 매장답게 초겨울 제품부터 한파 대비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며 “겨울 패딩·코트·바람막이 재킷·모직 코트·점퍼 등 올 겨울을 위한 다양한 아우터에다 국보의 시그니처 제품인 바지는 보온력 높고 활동하기 편한 최신 제품이 대량으로 마련돼 판매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국보 구매팀은 스트레이트·스키니·부츠컷·와이드 레그·플래어 등 종류와 디자인이 다양한 각각의 제품들을 대량으로 입하해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국보는 “한번 입어보면 매일 손이 갈 수밖에 없는 겨울 기모바지는 보온 효과와 함께 가벼우면서도 핏을 유지시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겨울 아이템”이라며 “겨울철에 가장 많이 찾는 다운 패딩 종류는 프리미엄 패딩 못지않은 최신 한국제품으로 디자인도, 기능도 최고의 제품으로 준비되어 있고, 이 외에도 몸의 온도를 1도 높여줄 니트·보온 티셔츠·조끼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니 서둘러 매장을 방문해 멤버십 카드로 특별한 혜택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권했다.
 
유의할 점은 이번 추가세일 행사는 멤버십 카드를 소지한 고객에게만 해당된다. 멤버십 카드가 없는 고객은 현장에서도 발급과 동시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보 매장은 연중무휴 주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고 있다.
 
▶주소: 158-1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8 ▶전화: 718-886-3353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