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허리 아플 땐 ‘전동거꾸리’ 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허리 아플 땐 ‘전동거꾸리’  
세계 최초로 전동거꾸리를 사용화한 ‘Z-UP전동거꾸리’는 척추와 척추 사이 추간판(디스크)의 간극을 이완 및 확장시켜 허리 통증을 서서히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휘어진 척추곡만을 반듯하게 정렬해 유럽에서는 척추질환 치료 DP 수술 대체 치료로 활용하고 있다. 전동거꾸리와 함께 잔고장이 없고 애프터서비스가 철저한 후지미(FUJIMI) 마사지체어 GT 700의 플로어 모델들도 파격가에 대방출하고 있다. LA 웨스턴길 1가와 2가 사이에 위치한다.  
▶문의: (213)703-0240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불로장생 명약 ‘침향공진단’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명품 침향공진단을 선보인다. 공진단은 중국 원나라 황제가 불로장생을 위해 복용한 약으로 허약한 체질로 태어난 사람이라도 꾸준히 장복하면 생명의 원천적 기운을 굳건히 해 백가지 병을 물리칠 수 있다 하였다. 천종산삼 침향단은 동의보감을 기초로 한 전통 법제와 배합에 현대 과학을 접목, 마이크로 미세분말 기술로 부드러운 식감과 높은 흡수율을 자랑한다. 30년근 천종산삼과 침향, 녹용, 당귀, 산수유, 토종꿀, 홍삼액기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LA 한남체인 건너편과 부엔파크 홈쇼핑 월드 안에 위치한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213)388-1234, (562)902-1235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에어프레미아, LA-인천 취항  
‘에어프레미아(AIR PREMIA)’가 LA와 인천을 취항한다. 이를 기념해 에어프레미아는 왕복 운임과 세금을 포함한 항공료를 787달러부터 제공한다. 차세대 기종 보잉 787-9 드림라이너로 월, 수, 금, 토, 일요일 등 매주 5회 운항한다. LA 출발시간은 10시 50분, 인천 출발시간은 오후 1시 20분이다. 비싼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비즈니스석처럼 편안한 프리미엄 이코노미석과 동급 대비 가장 넓은 이코노미석 등을 갖추고 있다. 프리미엄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에어프레미아는 가까운 여행사에 문의할 수 있다. 웹사이트는 www.airpremia.com/us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뉴욕라이프 인재 모집  
‘뉴욕라이프(NEW YORK LIFE)’는 재정 전문가, 라이선스 있는 에이전트, 그리고 사업가, MBA, 업계 리더 및 풍부한 경험을 가진 매니지먼트 패스트 트랙 프로그램 관리자를 모집하고 있다. 특히 패스트 트랙 프로그램은 매니지먼트 커리어로 진급할 수 있는 기회이자 궁극적으로 이끌어갈 사람들을 양성해가는 과정을 직접 습득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뉴욕라이프는 에이전트들에게 건강보험, 401(k)와 퇴직연금을 포함한 직원 복리 혜택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219-1626, (213)421-6391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정확’ ‘선명’ 초정밀 내시경  
평생 건강을 지키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정기적인 검진이다.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학사, 석사, 의학박사 과정을 거쳐 연대 의대 소화기내과 교수와 청와대 내과 과장 등을 역임한 내과ㆍ위장내과 전문의 임대순 박사는 30여 년간 10만 명 이상을 검진한 내시경 분야 최고 전문의다. ‘연세내시경센터’는 밝고 화상도가 높은 영상 강화 기술과 점막의 변화를 자세히 관찰할 수 있는 이중 초점 과학 이미징 기술 등이 적용된 최첨단 HD 고화질 내시경을 제공하고 있다. 내시경 우수기관으로 인증받은 연세내시경센터는 LA 5가와 버질에 위치한다.  
▶문의: (213)381-3630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취향 존중 집밥 라이프!  
‘쿠쿠’의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는 완벽한 집 밥 라이프를 선사한다.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는 취향과 요리 방법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밥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제품이다. 2기압 초고압으로 고압 찜, 삼계탕, 잡곡밥 등 찰지고 쫀득한 식감을 구현한다. 또한 고화력 IH무압으로는 무압찜, 김밥, 나물밥과 같이 촉촉하고 고슬한 식감도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www.CUCKOOAMERICA.com, www.CUCKOOMALLUSA.com)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323)780-880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