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해수산물 셰프, 오너 “초대합니다” 외

해수산물 셰프, 오너 “초대합니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오션그룹’이 주최하는 ‘제18회 씨푸드쇼’가 오는 11월 6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어바인 매리어트 호텔(18000 Von Karman Ave)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션그룹을 통해 공급되는 세계 각지의 프리미엄 해수산물 업체들의 쇼케이스와 유명 요리사들의 신제품 소개 및 시식회가 진행된다. 해수산물 관련 및 요식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일반인 입장권도 한정 판매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이메일(cs@oceanfreshinc.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213)622-3677
 
“속 편하게, 몸 편하게”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통증 전문 ‘속편해 한의원’은 이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세일을 마련했다. 11월 한 달간 속편해 한의원은 120달러 상당의 한의학적 건강검진인 맥진 영상 건강검진을 무료로 제공한다. 맥진 영상 분석을 통해 질병과 원인을 분석해 맞춤 한약을 지을 수 있다. 공진단, 궁중활력단, 속편해의 감사 세일도 계속되고 있다. 속편해 한의원은 LA 버몬트 가에 위치하며, 속편해는 LA 갤러리아약국, 한국약국, 풀러턴 약국, 내이처영양제센터 등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 (213)393-0999, (213)334-1100
 
청량한 생막걸리 한 잔!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국순당 생막걸리’가 한국의 신선함을 미국까지 그대로 전달한다. 국순당 생막걸리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상대적으로 칼로리가 낮으며, 살균하지 않은 생막걸리이기 때문에 살아있는 효모와 유산균도 풍부하다. 인공탄산 주입이 아닌 자연발효에 의한 천연 탄산으로 맛과 향이 신선하며 청량감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열처리 공정이 없는 친환경 생쌀발효공법으로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영양소의 파괴도 없다. 효모의 활성화를 조절하여 오래도록 맛과 신선함이 유지되는 국순당 생막걸리는 가까운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성 가문 시술했던 테크닉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샤론 반영구적 메이크업 & 탈모 커버 전문 클리닉’은 차원이 다른 테크닉과 합리적인 가격을 보장한다. 26년 경험의 한인 성형 업계 베테랑인 전 에벤에셀 샤론 여 원장이 직접 시술한다. 최신 기법과 USA 특허 100% 오가닉 성분을 사용하여 자연스럽고 효과가 반영구적인 것이 장점이다. 컬러 변색이 없는 눈썹, 눈매가 또렷하고 시원해지는 아이라인,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입술 반영구 메이크업 등을 제공한다. 또한 실제 머리카락처럼 자연스럽고 풍성해 보이는 탈모 커버는 30% 세일하고 있다. LA 한인타운과 부에나파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약은 피수.  
▶문의: (213)500-2193
 
“오늘 시원한 짬뽕 어때요?”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중화루((구)영빈루)’는 소문난 짬뽕 맛집이다. 진한 감칠맛과 불맛의 불짬뽕부터 나가사끼 짬뽕, 차돌양지 짬뽕, 해물 짬뽕 등 다양한 메뉴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아울러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는 선택한 요리와 볶음밥, 차우면을 런치 스페셜로 12.99달러에 제공한다. 옛날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짜장면은 하루 종일 7.99달러이며, 바삭하고 속이 꽉 찬 수제야끼만두도 입맛을 돋워준다. 중화루는 LA 8가와 카탈리나 코너에 위치하며,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쉬는 날 없이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한다.  
▶문의: (213)302-2551
 
“OC 최고의 메디컬 그룹”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대한 프로스펙트 메디컬 그룹’은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로 어르신들을 가족처럼 모시는 한인 메디컬 그룹이다. 지난 30년 동안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펴온 실력 있는 의료진 네트워크를 자랑한다. 대한 프로스펙트 메디컬 그룹은 9년 연속 미국 의사협회 엘리트상을 수상했으며, 한인 메디컬 그룹 중 가장 많은 응급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오랜 전통과 명성의 오렌지 카운티 최고 메디컬 그룹으로 신속한 리퍼럴을 통해 전문의로부터 진료를 받을 수 있다. 친절한 한국어 서비스와 편안한 교통편 제공 서비스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657)325-9385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