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부동산 양극화 시대, 똘똘한 한채에 주목…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1,458세대 대단지

현관중문, 엔지니어드스톤 상판, 하이브리드 쿡탑 등 9가지 기본 제공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부동산 시장의 혼조세가 장기화 되고 있는 가운데 제대로 된 집 한 채를 찾아나서는 수요자들이 분양률이 높은 단지에 주목하고 있다. 이들 단지는 입지조건이 탁월하고 대단지 등 상품성이 높은 단지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대규모 미분양 사태에서는 미분양이 제일 적게 남고 빨리 소진될 것 같은 단지를 사야 향후 리스크가 적다며 계약률이 높은 단지를 주목해야된다”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계약률이 80%이상인 동구 신암뉴타운에 위치한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이 똘똘한 한 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대구광역시 동구 일원에 지하 3층, 지상 최고 15층, 총 1,458세대로 진행되는 대단지이며, 평면은 전용면적 39㎡, 59㎡, 75㎡ 84㎡A, 84㎡B, 111㎡로 구성된다. 주차공간 지하화로 지상에 힐링을 담은 조경특화를 비롯해 채광과 통풍을 고려한 단지배치가 돋보인다. 공간활용성을 극대화한 실용적인 혁신평면과 휘트니스, 필라테스, 골프, 맘&키즈카페 등 대단지만의 특화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해 완성도 높은 상품성으로 높은 주거만족도가 기대된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도심 속 신흥주거지 형성으로 주목받고 있고 신암재정비촉진지구에서도 교통환경과 쾌적한 공원을 품은 입지로 조정대상지역 해제전 어려운 분양환경 시장속에서도 많은 수요자들이 선택을 하였다. 단지 바로 옆 신암공원을 비롯해 신암1가로공원(기부채납부지)을 걸어서 쾌적하게 누릴 수 있으며 도시철도 1호선 동대구역과 동구청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KTX/SRT 동대구역,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 동대구로와 아양로도 인접해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파티마병원, 동구청, 평화시장, 신성초, 경북대학교와 동부도서관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더할 나위 없다. 미래가치 또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예비타당성 심사를 통과한 엑스코선을 비롯해 파티마병원~신암북로 약 0.8km 구간 지하도로 개설사업이 국토교통부 제4차 대도시권 교통 혼잡도로 개선계획(2021년~2025년)에 선정되어 향후 교통환경도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수요자 니즈에 맞춘 혁신적인 평면과 상품으로 호평을 받은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현관중문을 비롯해 엔지니어드스톤 싱크대 상판과 벽체, 하이브리드 쿡탑, 거실 아트월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품목 9가지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분양관계자는 “최근 똘똘한 한 채를 찾는 소비자의 문의가 많아졌다며, 탁월한 입지조건과 상품성에 더해 중문, 하이브리드 쿡탑 등 9가지 기본제공품목을 제공하고 고금리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중도금 대출이자를 2%대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더욱 메리트가 있는 사업지”라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대구 북구에 운영 중이다. 

강동현 기자 kang_donghyun@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