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링크원(LinkONE) 제니퍼 김] “링크원이 한인 여성들의 아름다운 삶을 응원합니다!”

무료 유방암 검진 이벤트 후원
링크원, 비즈니스 인큐베이터 역할

유방암 의식 향상에 앞장서는 한인 기업 '링크원'의 제니퍼 김 매니저.

유방암 의식 향상에 앞장서는 한인 기업 '링크원'의 제니퍼 김 매니저.

10월은 유방암 인식의 달이다. 유방암에 대한 의식을 환기시키기 위해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고 전 세계 랜드마크들은 핑크빛 조명으로 물들어간다. 유방암 자기진단이나 정밀검사 등을 통해 여성의 몸을 돌보라는 메시지다.     
 
미주 한인들의 비즈니스 인큐베이터 역할을 담당하는 ‘링크원(LinkONE, 대표 오세진)’은 무료 유방암 검진 이벤트를 실시하는 MCCN을 후원한다. 링크원의 제니퍼 김 매니저가 유방암을 투병 중인 것이 계기가 됐다. 아래는 한인 여성들에게 희망의 메시지와 온정을 전하는 제니퍼 김 씨와의 일문일답이다.
 
Q 유방암을 투병 중이라고 들었다.
 
작년 9월, 유방암 판정을 받고 수술 후 6차에 걸친 항암치료를 받았으며, 현재는 표적치료 중이다.  
 


Q 미주 한인 여성들에게 유방암 관련 조언을 해준다면?
 
처음 진단을 받았을 때 암이라는 두려움 때문에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지만, 다행히 조기 발견되어 수술과 치료를 빨리 시작할 수 있었다. 가족과 회사 동료들의 도움과 배려로 일을 하면서 치료를 받을 수 있었기에 치료 시 동반되는 우울감에서 그나마 수월하게 벗어날 수 있었다. 요즘 누구나 쉽게 걸릴 수 있는 질병인 만큼 정기검진받고 치료하면 완치될 수 있다. 평소 생활습관 및 스트레스를 관리하여 예방하면 더욱 좋을 것이다.
 
Q 유방암 검진 이벤트를 후원하는 링크원에 대한 소개도 부탁한다.
 
링크원은 미국에서의 비즈니스 구축을 위한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큐베이팅 업체다. 마케팅, E-커머스, 전문가 그룹 등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인적 재원을 지원하며 운송, 창고, 프랜차이즈 등 물적 기반까지 완벽히 갖추고 있다. 철저한 마켓 리서치부터 브랜딩, 홍보, 콘텐츠 제작, 무역 컨설팅, 복합 물류, 수입 통관, 물류센터 업무, 아마존 플레이, 자사몰 제작 운영, 대형마트 판매 확장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 설립, 지적 재산권 보호, FDA & EPA 컨설팅 등 까다로운 문제들도 확실히 도와드린다. 쉽게 말해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성장엔진을 달아드린다고 볼 수 있다.    
 
Q 어떤 분들이 링크원의 문을 두드리면 좋을까?
 
“우리 상품이 경쟁력이 있을까?” “어디에서 어떻게 팔아야 하지?” “리스크와 비용을 최소화할 수는 없을까?” “한곳에서 맡아줄 파트너가 없을까?”와 같은 고민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링크원의 컨설팅을 받아보시기 바란다. 비즈니스 아이디어나 아이템은 있는데 뜬구름을 잡는 듯한 한계를 경험하셨다면 링크원이 꿈을 현실로 이뤄드릴 수 있다.
 
Q 앞으로의 계획은?
 
비즈니스 아이디어나 의지를 가지고 있지만 인프라가 부족한 분들의 여건을 개선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데 전념할 것이며, 한인 커뮤니티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문의: (714)853-3588
 
▶주소: 14107 Dinard Ave, Santa Fe Springs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