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김성현 내과] 시니어 초청 동네잔치 “건강관리 맡겨주세요”

LA·OC 내과 오픈 기념
11월까지 선착순 예약 진행

김성현 내과'의 오픈 기념 메디케어 시니어 초청 행사가 내달까지 계속된다.

김성현 내과'의 오픈 기념 메디케어 시니어 초청 행사가 내달까지 계속된다.

10월은 ‘건강의 달’이다. 10월 2일인 ‘노인의 날’을 시작으로 12일은 ‘세계 관절염의 날’, 16일은 ‘세계 척추의 날’, 29일은 ‘뇌졸중의 날’이다. 
 
노년기에도 활력 넘치는 삶을 추구하는 액티브 시니어들이 증가하면서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미주 한인들의 건강한 노후를 위한 내과 전문의가 등장했다.  
 
LA와 부에나파크에서 책임 있는 진료로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김성현 내과’가 그 주인공이다.  
 
김성현 내과 전문의(사진)는 “작년까지는 타인종들을 주로 진료하다가 올해 한인 커뮤니티에 오게 됐다. 한인 환자분들 곁에서 소통하며 건강을 지켜드리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환자 중심 의학이 중요하다고 본다. 환자분들과 친밀하고 오랜 유대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환자의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이에 인사도 드릴 겸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오픈 기념 동네잔치를 개최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김성현 내과의 이번 동네잔치는 65세 전후의 지역 어르신들을 초대하여 인사하는 메디케어 시니어 초청 행사다. 백세시대 유용한 건강 정보도 듣고 다과와 소정의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10월과 11월 두 달 동안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예약하여 참가할 수 있다.  
 
김성현 내과 전문의는 한국에서 연세대학교 학사와 충북대학교 의무석사, 서울아산병원 전공의 과정을 마쳤다. 이후 뉴저지 잉글우드병원 내과 수련 및 FQHC(Federally Qualified Health Center)에서 내과 과장을 역임했다.  
 
김성현 내과는 일반 내과부터 당뇨, 고혈압, 관절염, 치매 등 시니어들의 만성질환을 진료한다. 학교 및 직장의 종합 신체검사와 각종 예방접종은 물론, 혈액검사, 소변검사, 심전도, 폐 기능 검사 등 종합 검사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김 내과 전문의는 “메디-메디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플랜에 변화가 있다고 한다. 동네잔치에 오시면 메디케어 전문 에이전트가 최적의 플랜 정보를 안내해드리고 가입도 친절히 도와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성현 내과는 LA 한인타운 크렌쇼 불러바드와 부에나파크 오렌지소프 애비뉴에 위치하며 한미메디컬그룹과 함께한다. 월, 화, 목요일은 LA, 수요일과 금요일, 세 번째 토요일은 부에나파크에서 진료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동네잔치 예약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584-1911
 
▶주소: 903 Crenshaw Blvd #104, Los Angeles
 
6131 Orangethorpe Ave #150A, Buena Park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