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부동산 샤넬 이 에이전트] 럭셔리한 제주 라이프 '제주 신화 빌라스' 미주 특별 분양
최고급 시설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강달러'로 68만 달러부터 구입 가능

부동산 업계에서 내로라하는 탑 에이전트들과 함께 '신화 빌라스'의 미주 지역 특별분양에 나선 샤넬 이 에이전트.
신화 빌라스는 청정 제주의 자연과 함께 동북아시아의 교육 허브인 제주영어교육도시가 인접해 있어 최고의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총 720세대의 신화 빌라스 단지는 현재 호텔과 주거용 콘도로 구성돼 있으며, 마지막 남은 70여 세대가 미주 한인들 몫으로 분양되고 있다.
윈부동산의 샤넬 이(사진) 에이전트는 “고품격 어반라이프와 청정자연을 두루 즐길 수 있는 신화 빌라스는 1670 스퀘어피트(46평) 면적에 방 3개와 화장실 2개를 갖췄다. 침대, 소파, 식탁, TV, 와인쿨러 등 가구 및 가전제품 일체가 풀옵션으로 제공된다. 수건과 베개까지 준비되어 있어 말 그대로 몸만 가시면 꿈꾸던 제주살이가 현실이 된다”라고 소개했다.
분양가는 한화로 10억 5천만 원부터다. 최근 달러 가치가 급등함에 따라 현재 달러 가치로는 68만~75만 달러 선에 구입이 가능하다. 50% 다운페이를 하고 나머지 금액은 융자를 받을 수도 있다.
특히 신화 빌라스는 제주살이는 물론, 투자처로도 안성맞춤이라는 설명이다. “주변 시세를 감안해 볼 때 분양과 동시에 1~2억 원의 프리미엄을 노릴 수 있다. 이후 환율이 안정되면 100만 불 대의 콘도를 보유하게 되는 것”이라고 이 에이전트는 전했다.
전세가는 7억 5천만 원 이상이다. 또한 제주는 달마다 세를 내는 월세가 아닌 1년 치를 선불로 지불하는 연세 방식이 형성돼 있다. 1년 단기 임대료는 5000만 원 선으로 약 6% 정도의 투자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이 에이전트는 “신화월드에는 테마파크부터 워터파크, 쇼핑몰, 카지노, 레스토랑 등이 완비되어 있다. 또한 7분 거리에 4개의 국제학교가 있으며, 학교까지 전용 셔틀버스가 운영된다. 향후 3개의 국제학교가 추가로 유치되는 큰 호재도 있어 미래가치가 높다. 직접 가본 뒤 분양을 받고 싶은 분들에게는 제주 공항 픽업과 1박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화 빌라스 분양 회원에게는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무료 이용권, 렌딩호텔 무료 숙박권(첫 3년간 매년 30박), 직영 식음매장 이용 시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신화 빌라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오는 10월 20일(목) 오후 6시 옥스퍼드 팰리스 호텔서 열리는 제주 신화월드 분양 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235-7005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