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팩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7년 연속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해당 이벤트는 사용 중인 팩스 번호를 기존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신청 후, 하나팩스로 착신전환하면 이용료를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기존 팩시밀리의 팩스 번호를 하나팩스로 연결하는 서비스다. 번호이동과 달리 기존 통신사 번호를 유지하면서 추가로 신청하는 부가서비스다. 하나팩스의 경우 현재 서울, 경기, 인천 등 주요 광역시의 지역 번호를 제공하고 있어 바뀌지 않는 평생 팩스번호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60만 기업이 사용하고 있는 하나팩스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7년 연속 수상을 통해 국내 인터넷팩스 선도 기업으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며 “하나팩스는 기존 팩스번호를 착신전환하면 쓰던 번호 그대로 이용할 수 있고, 별도의 팩스 기기 없이 언제 어디서나 PC, 스마트폰으로 팩스를 주고받을 수 있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또한 팩스 수신과 발신에 대한 알림을 PC나 스마트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초고속 인터넷 사용이 보편화 된 요즘에도 팩시밀리를 사용하는 직장인들이 적지 않다. 하지만 오랫동안 명함에 적힌 팩스 번호를 변경할 수 없어 불편한 팩시밀리를 그대로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라며 “이에, 하나팩스로 착신전환하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많은 직장인들에게 알리고자, TV 광고 제작 등 다양한 홍보 전략을 계획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착신전환 신청 방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팩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동현 기자 kang_donghyun@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