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푸드…'한국의 맛'…죠스 TPK, LA K-타운점 오픈!
‘죠스푸드’가 한식 열풍을 주도하기 위해 선보인 해외 사업 브랜드 ‘죠스TPK(JAWS TOPOKKI)’가 베트남 호찌민과 일본 오사카에 이어 LA 코리아타운에 네 번째 해외지점을 오픈한다.
죠스TPK는 죠스떡볶이, 바르다김선생과 최근 론칭한 죠스익스프레스 메뉴들의 장점을 모아 외국인들 입맛에 맞추어 구연한 글로벌 외식 브랜드이다.
지난 2019년 11월 호찌민에 위치한 배민키친에 테스트 매장 형태의 지점과 2020년 미국 LA 직영점을 론칭한 바 있으며, 미국 LA 직영점은 현지인 인기 매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죠스TPK 매장은 김밥, 떡볶이, 수제튀김, 돈까스 등 죠스만의 시그니처 분식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해외에서 제대로 된 한국 분식을 맞볼 수 있다는 점과, 세트 메뉴 등 인원수대로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을 개발하여 현지인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죠스푸드 관계자는 “글로벌 외식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데 큰 의미가 있다. 10월 중순경 미국 LA 2호점 오픈을 준비 중이며, 해외 사업을 확대하여 내년부터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려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죠스의 아이덴티티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와 브랜드를 개발하고 시도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문의: (562) 677-4259
▶주소: 3807 W. 6th St, Los Angeles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