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얼,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직수형 정수기 부문 7년 연속 수상
(주)피코그램(대표이사 최석림)의 정수기 전문 브랜드 퓨리얼(pureal)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가전 직수형 정수기 부문 1위를 7년 연속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특히 제조사에서 생산부터 유통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운영하여 불필요한 중간 유통 마진과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 한 덕분에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별도의 시간 예약과 외부 기사 방문이 필요없는 비대면 자가관리 방식은 요즘같은 코시국에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퓨리얼 정수기의 전제품은 PnP(Plug&Play) 방식의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을 채용하여 고객 스스로 쉽고 간편하게 정수기 필터를 셀프 교체 할 수 있다.
남다른 기술력 또한 인기 요인중 하나이다. 총 105개에 달하는 국내외 특허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정수기 필터의 핵심 소재인 카본 블록을 독자 개발에 성공해 자체 생산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 30여개국에도 정수기와 필터를 수출 중이다.
특히 올해에는 수돗물만 부어주면 카본블록 필터를 통과해 자동적으로 깨끗한 물로 정수되는 자연여과식 정수기인 '퓨리얼 온리퓨어 정수기'와 직수모듈 자가교체 신기술을 탑재한 '퓨리얼 유로체인저 정수기'의 신규 컬러 신제품 2종을 출시하였다.
한편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에서 주최하는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들이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고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김진우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