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세종속편환] 위장병, 만성위염, 속 쓰림…"아파 죽겠는데 신경성이라고?"

소화불량, 위장장애, 위염 증세 개선
천연 한방, 한국식약처 효능 인정

각종 위장병을 개선함으로써 속 편한 세상을 만들어주는 '세종속편환'.

각종 위장병을 개선함으로써 속 편한 세상을 만들어주는 '세종속편환'.

‘세종바이오텍’의 위 건강, 장 건강을 위한 ‘세종속편환’이 출시 4년 만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한국 비타메이트 연구소에서 연구 개발하고 식약처(KFDA)가 효능을 인정한 세종속편환은 천연 한방제품으로 위기능과 장기능에 탁월한 원료들로 구성되어 있다.  
 
세종속편환은 명치끝 통증, 위경련, 팽만감, 속 쓰림, 트림, 구토와 오심, 역류, 체증 등 증상은 있는데 잘 알지 못하는 위장병과 위장 외벽에 쌓인 노폐물인 담적으로 인해 발생하는 담적을 개선해 주는 제품이다.  
 
주성분은 감초 추출물, 양배추 추출물, 식물혼합 추출물, 알긴산나트륨, 수산화마그네슘 등으로 한방생약 원료들의 비방으로 처방 연구되었다.  
 


“현대인의 ‘속’이 멍들고 있다.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한국인에게 쉽게 발견할 수 있는 위염은 ‘위장 감기’라 불릴 정도로 흔한 질환이다. 한국에서는 10명 중 3-4명이 위염이나 속 쓰림을 앓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제산제나 소화제로 일시적으로 증상을 완화시키며 지내는 것이 현실”이라고 세종바이오텍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세종속편환은 원인 모를 위염이나 속이 더부룩하고 복부 팽만감, 속 쓰림이 신경성으로 치부되는 각종 위장질환에 식약처가 효능을 검증한 천연 한방제품이다. 평소 더부룩하고 소화불량, 위염, 위궤양이 있는 분들은 하루 1포를 2개월에서 3개월 정도 드시면 속 편안한 세상을 경험하게 된다. 특히 세종속편환은 위기능뿐 아니라 장기능에도 도움이 되므로 특별히 위기능, 장기능이 약한 분에게 효과가 탁월하다”라고 덧붙였다.  
 
기름지고 자극적은 음식을 선호하고 불균형한 식습관을 지닌 현대인에게는 부작용이 없는 한방원료로 개발된 세종바이오텍 세종속편환이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다. 세종속편환은 특히 ▶원인 모를 속 쓰림, 복부팽만, 소화불량 ▶위염, 위궤양, 위장장애 ▶음식류 역류 ▶뒷목이 뻣뻣하고 어깨에 담이 자주 걸리는 경우 ▶가스가 차고 더부룩하고 자주 매스꺼운 경우 ▶장기능 저하로 배변활동이 힘든 경우 ▶쉽게 피곤하고 음주가 잦은 이에게 추천한다.  
 
한편, 최고의 한방, 천연성분으로 구성된 세종속편환은 비타메이트의 노하우로 개발되어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시설에서 생산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 또는 웹사이트(WWW.SEJONGBIOTECH.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213)383-8899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