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면역계의 중추인 '장관면역 활성화'에 큰 도움
훌륭한 프리바오틱스로 주목
면역세포 활성화, 유익균 지원
'오리지널 후코이단 우미노시즈쿠' 고객들의 공통된 반응이다. 우미노시즈쿠 관계자는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의 끈끈한 성분이 위를 감싸고 위와 장에 상주하는 유익균(Probiotics)의 활성화를 돕는 것은 물론 후코이단의 난 소화성 식이성분이 유익균의 좋은 먹이(Prebiotics)로 사용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속이 편해지고 소화가 잘 되며 나아가서는 면역세포의 80%가 모여 있는 장관면역을 활성화시켜 전신 면역력을 지원하는데도 도움을 준다"라고 설명했다.
유산균이 부족한 현대인들은 속 쓰림 위산과다 변비 설사 등 위와 장을 포함한 소화기 계통에 크고 작은 문제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최근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장에는 유익균 무해균 유해균으로 구분되는 500여 종의 각종 세균이 10조 마리 이상 서로 균형을 이루며 살고 있다. 이중 유익균을 프로바이오틱스라고 하며 대부분을 차지하는 균이 바로 유산균이다. 대표적인 유산균 식품으로는 젖산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플레인 요거트가 있으며 김치 청국장 된장에도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어 세계적으로 장 건강에 유익하다고 널리 알려져 있다.
바로 이러한 유산균들이 위 소장 대장에 군집하고 있는 거대한 공생 미생물 군집인 세균총을 활성화시켜 각종 부패세균이나 해로운 병원체 등으로부터 인체를 보호하고 장관면역을 강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몸에 좋은 유익균이 많아도 이들의 먹이가 없으면 별 효과를 볼 수 없다고 한다.
최신 보고에 의하면 후코이단 또한 매우 훌륭한 프리바오틱스로 주목받고 있으며 장 건강에 미치는 메커니즘을 밝히는 연구가 활발히 진행 중이라고 한다. 오리지널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사는 위와 장의 강력한 소화액에 녹지 않고 위를 보호한 후 바로 면역계의 중추인 소장으로 내려가 다양한 면역세포를 활성화시키며 각종 유익균의 활동을 지원해 장관면역의 향상에 큰 도움을 준다는 다양한 연구 자료를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JHFA의 철저한 인증을 통하여 품질과 안전성을 검증받은 미국 내 유일한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세계 45개국 소비자들로부터 20년 넘게 꾸준한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후코이단으로 유명하다.
구글에서 '후코이단'으로 검색하거나 한국어 고객 센터를 통해 상담 및 관련 자료와 체험용 샘플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문의:(866)566-9191 (한국어)
▶웹: www.kfucoidan.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