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유엠컴퍼니(AUMCOMPANY), 와플포커(WAPLPOKER) 베타서비스 11월 오픈 예정
또한 각종 사전예약 앱에서 서비스 오픈전에 진행하는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이용자들에게 프리 쿠폰 및 토너먼트 참가 티켓을 선물할 예정이다.
와플포커는 정통 텍사스 홀덤을 비롯해 오마하, 숏덱6+, 바카라, 블랙잭 등의 모든 게임을 토너먼트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PC 게임이다.
게임에서는 셀 수 없는 전략과 변수가 존재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내내 플레이어 간에 치열한
두뇌 싸움이 오가는 이른바 ‘마인드 스포츠’가 펼쳐진다.
회사 관계자는 “이 게임은 글로벌 동시 출시를 통해 세계 각국의 이용자와 함께 더욱 큰 스케일로 한시도 긴장을 늦출수 없는 심리전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포커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UI, 게임의 속도, 토너먼트 시스템 등에 공을 들였다”고 설명했다.
특히, 정기적으로 열리는 토너먼트 대회를 통해 본인만의 치밀한 전략을 구사하여 승부를 겨룬 후 토너먼트 최종 우승자에게는 글로벌 프로 포커 플레이어 선수의 지위를 부여하 예정이다.
에이유엠컴퍼니 운영팀은 "와플포커 사전예약자를 30만명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건전한 스포츠 문화의 일부로서 와플 포커가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동현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