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정가 판매만을 고집하는 '셀'화장품 리엔케이 공짜 선물 증정

리엔케이 셀투셀 아이크림 공짜 선물 프로모션

리엔케이 셀투셀 아이크림 공짜 선물 프로모션

 
 고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대표 브랜드 리엔케이는 피부를 구성하는세포의 생명력을 연구한 ‘셀’ 과학으로 탄생했다.
 
생명력이 강하고 피부에 안전한 천연소재를 복합화 유도체로 만들어 화장품 제조에 적용한 최초의 화장품 브랜드이기도 하다.  리엔케이는 사막에서 땅 속 깊이 12m까지 뿌리를 내리는 호호바,고대 잉카제국의 신이 내린 나무 ‘라파초’등의 천연 추출물을 세포과학에 접목해 피부의 근원을 케어해 주는  화장품으로 홈쇼핑 대박 아이템으로 입지를 탄탄히 굳혔다.
 
정가 판매만을 고집하는 리엔케이가 핫딜 고객을 위해 소비자 가격130달러의 셀투셀 아이크림을 무료 선물로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미백 기능성 화장품 ‘셀 레미디 화이트 토닝 인젝션 앰플’ 혹은 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을 구매하면 셀 투 셀 아이크림이 선물로 증정되는 프로모션이다. 셀 레미디 인젝션 앰플은 어둡고 칙칙한 피부의 원인인 피부 자극,거친 피부결, 수분 부족,잡티 케어를 돕는 화이트필 사이클로 밝아지는 미백 환경을 조성하여 맑고 투명한 어린 피부 톤을 살려주는 화이트닝 앰플이다. 피부톤과 피부결을 조화롭게 해 깨끗하고 하얀 피부 톤과 고른 피부 결로 가꾸어 화이트닝 피부 근본 강화에 도움을 준다.화이트닝과 토닝의 효과를 동시에 발생시켜 하얗고 매끈한 피부를 탄생시키는 원리다.
 셀 레미디 인젝션 앰플에는  6 ml 앰플이 10개 들어 있는데 1개의 앰플은 아침,저녁 2회 사용의 3일 분량이라서 1박스를 구입하면 30일 동안 화이트닝과 토닝이 가능하다. 
 


셀 펩타리프트 앰플은 8중 강화 펩타이드 성분이 무너진 피부의 코어밴드에 탄력을 주어 주름을 개선해 주는 고농축 앰플이다.16ml 앰플이 4개로 구성되어 있는데 1개 앰플은 1주일을 사용할 수 있다. 선물로 증정되는 셀투셀 아이크림은 정가만 145달러의 제품으로 눈가의 보이지 않는 깊은 곳의 주름까지 완벽하게 케어하는 인텐시브 아이 솔루션 크림이다. 
 
핫딜은 셀투셀 아이크림을 선물로 증정하는 셀 레미디 화이트 토닝 인젝션 앰플을 405달러,셀 펩타리프트 코어 앰플은 350달러로 각각 판매한다.
 
▶리엔케이 무료 선물 프로모션 바로가기  
▶문의 : 213)368-2611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