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LA 최대 여성 전문병원' 외

LA 최대 여성 전문병원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할리우드 차병원’은 고위험군 산모와 신생아 출산 시에도 안심할 수 있는 LA 최대 여성전문병원이다. LA 카운티에서는 유일하게 고위험 임신 및 출산에 대비한 혁신적인 태아수술을 도입했다. 연간 3600여 명의 신생아 출산을 담당하는 200명 이상의 산부인과 의사와 간호사가 포진하고 있으며, 21개의 신생아 집중치료실, 33개의 산모ㆍ신생아 프라이빗 룸, 11개의 최첨단 분만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1:1 모유 수유 컨설팅, 한식(미역국) 메뉴, 주 7일 24시간 출산 및 통역 등 산모 맞춤형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문의: (323)913-4909
 
‘No.1’ 새치케어 샴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모다모다(MODAMODA)’의 ‘프로체인지 블랙샴푸’가 국내 헤어케어 기업 최초 코스모프로프 어워즈(COSMOPROF Awards)에서 1위를 수상했다. 다양한 폴리페놀 물질이 모발 단백질 표면에 흡착, 공기 중 산소와 접촉하여 자연 갈변을 일으키는 원리로 새치나 흰머리 등 노화 모발을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올인원 헤어케어’ ‘자연 갈변 샴푸’로 유명한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미국 브랜드몰 트라이모다모다(www.trymodamoda.com)와 아마존, 타겟, 월마트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코웨이 렌털 창업 지원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코웨이(coway)’는 환경가전 렌털에 관심 있는 개인 사업자, 예비 창업자의 렌털 창업을 지원한다. 렌털 창업은 경험이 없어도 가능하며, 일정을 자유롭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코웨이는 영업 파트너 창업 지원 프로그램(4개월)을 통해 일대일 맞춤 멘토링, 수료 후 지속적인 코칭을 지원한다. 그뿐만 아니라 초기 정착 혜택, 교육 및 실습 기회, 판매 인센티브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코웨이는 업계 최고 수수료와 분기, 연도, 여행 시상 등 다양한 시상 제도를 갖추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웹사이트(hp.coway-usa.com)를 통해 할 수 있다.  
▶문의: (213)386-9900
 
향기 솔솔 ‘불스원’ 30% 세일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김스전기’는 불스원 에어컨/히터 탈취 스프레이와 방향제를 30% 특별 세일한다. 살라딘 에어컨/히터 간편탈취 스프레이는 신선한 숲속 향, 상큼한 레몬 만다린 향, 시원한 아쿠아 향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6.99달러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엄선한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자동차, 거실, 침실 사무실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그라스 디퓨저(105ml)는 10.99달러에 제공한다. 불스원 보그 카페모카 방향제와 통풍구 캐릭터 방향제는 기존 8달러에서 5.99달러에 세일한다.  
▶문의: (213)386-4882, 4883
 
3LAB 자선 골프 대회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 3LAB은 ‘제9회 여성 자선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 해피빌리지가 펼치는 발달 장애인을 위한 자선 골프 대회로 영신건강 허니파우더와 400달러 상당의 3LAB 오일 콤플렉스 브라이트닝 크림 등 푸짐한 선물과 각종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골프 대회는 오는 10월 13일(목) 오전 11시 30분부터 산타클라리타 소재 샌드 캐년 골프 클럽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는 1인당 120달러이며, 144명만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해피빌리지에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368-2630
 
최고급 이중창문 $1999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한인 최초의 창문 제조공장인 ‘SR 윈도우’에서는 최고급 이중창 10장을 1999달러에 특별 세일한다. LG화학연구소의 자문을 받아 충격강도, 인장강도, UV 차단 등을 최적 수준으로 끌어올린 제품이다. 무공해 첨단소재를 적용, 우수한 차단력과 내구성 등 뛰어난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라이프타임 워런티를 제공한다. 20년 경력의 창문 제작 숙련공들이 직접 현장에서 설치 작업한다. 창문 사이즈를 늘이고 줄이는 것은 물론 우드 프레임 교체에서부터 내, 외벽까지 깔끔하게 책임 시공한다.  
▶문의: (213)700-4119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