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야엘 흑삼발효 공진단 추석 이벤트

흑삼·공진단의 만남, ‘흑삼발효 공진단’ 세일
30환 이상 구입 시에 추가로 무료 증정 혜택

공진단의 명가 야엘공진단은 추석이 있는 9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야엘 흑삼발효 공진단 제품을 대폭적인 할인가격과 함께 추가 무료 증정하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야엘공진단]

공진단의 명가 야엘공진단은 추석이 있는 9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야엘 흑삼발효 공진단 제품을 대폭적인 할인가격과 함께 추가 무료 증정하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야엘공진단]

예로부터 3대 명약으로 잘 알려진 공진단의 현대적인 맥을 잇는 야엘공진단이 추석 대잔치 세일 및 추가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추석이 있는 9월을 맞아 야엘공진단은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야엘 흑삼발효 공진단을 ▶10환 구입시 300달러에서 50% 할인된 150달러에 ▶30환 구입 시 900달러에서 50% 할인된 450달러에 판매하는 한편 100달러 상당의 3환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50환 구입 시에는 1500달러에서 50% 할인된 750달러에 판매하고, 여기에 250달러 상당의 6환을 무료 증정하고 있다.
 
야엘공진단은 “공진단은 황제에게 진상되던 귀한 보약으로 요즘 현대인들은 옛날 사람들에 비해 몸이 더 강해지다보니 명약을 먹어도 별 효과를 볼 수 없게 됐다”며 “그래서 야엘공진단은 흡수율을 높여 효능을 높게 만드는 연구 개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또 야엘공진단은 “야엘공진단 제품이 최고의 효능과 비싼 재료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자체 공장을 통해서 직접 제조함으로써 저렴하게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기 때문”이라며 “야엘공진단에 들어간 6년근 정품 흑삼은 9번 찌고 말리는 사이에 홍삼의 57배의 사포틴(항암성분)이 만들어지기에 암세포를 없애는 데 최고”라고 지적했다.
 


이어 야엘공진단은 “우리의 기업 이념은 ‘누구나 최고의 공진단을 먹을 수 있다’이다”라며 “야엘공진단은 살아있는 최고의 유산균을 넣어 발효시켜, 살아있는 유산균을 공진단과 동시에 먹는 장점을 만들었다. 세계 최고의 1등급 인도네시아 침향을 2번 발효하여 모세혈관 말초 신경까지 세포에 흡수되게 해 요즘처럼 바이러스가 극심한 시기에 가족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야엘공진단은 “우리는 러시아산 녹용 팁 분골을 고집한다”며 “러시아산 녹용 팁 분골·유기농 신당귀·유기농 산수유·유기농 천연꿀·6년근 1등급 흑삼 등을 사용해 제품별로 2번씩 발효시켜 최고의 재료를 몸에 100% 흡수시켜 그 효능을 극대화하여 고객들에게 100% 만족을 드리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야엘공진단은 “고객들이 야엘공진단을 먹어보고 당뇨 개선·성생활 개선·항암력 개선·고혈압 개선·노화 예방·뇌기능 향상·피로 회복·골다공증 개선·면역력 증대·다이어트 효과·숙취 회복 등에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다.  
 
야엘공진단 제품 문의 718-500-3350, 201-500-3350.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