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로데오 화장품] 9월 화장품 쇼핑…시세이도 정품 선물이 ‘덤’

구입 금액에 따라 선물이 ‘펑펑’
넥크림과 에센스, 여행용 세트

'로데오 화장품'은 시세이도 구입 고객에게 정품 넥크림 또는 에센스와 여행용 세트를 증정하는 실속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로데오 화장품'은 시세이도 구입 고객에게 정품 넥크림 또는 에센스와 여행용 세트를 증정하는 실속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시세이도 공인 딜러 ‘로데오 화장품’에서는 화장품 쇼핑 시즌의 개막을 알렸다.  
 
로데오 화장품은 구입 금액에 따라 여행용 세트와 정품 화장품, 화장품 냉장고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9월 말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정품 증정 행사는 로데오 화장품과 같이 ‘시세이도 골드 클럽’만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다. “로데오 화장품이 개인 스토어 가운데 전 미주 통틀어 1등이다. 이번 프로모션 역시 골드 클럽 단독으로 진행된다. 시세이도 정품을 선물로 드리는, 통 큰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께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라고 업소 전했다.  
 
로데오 화장품은 시세이도 제품을 85달러 구입 시 최대 120달러 상당의 6종 여행용 세트를 무료 선물로 증정한다. 6종 여행용 세트는 링클 스무딩(Wrinkle Smoothing) 또는 리프팅+퍼밍(Lifting+Firming) 여행용 세트 중 선택 가능하다.  
 


여기에 시세이도 제품을 150달러 이상 구입하면 정품 선물까지 추가로 따라온다. 6종 여행용 세트와 함께 58달러짜리 베네피앙스 정품 넥크림 또는 62달러짜리 리바이탈라이징 에센스 중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다. 베네피앙스 넥크림은 보기 싫은 목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또한 리바이탈라이징 에센스(125ml)는 브랜드 최초의 스킨케어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에 건강한 광채와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준다.  
 
“리바이탈라이징 에센스는 시세이도를 상징하는 제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스킨과 에센스 겸용으로 하나만 발라도 촉촉하다. 피부가 건조하지만 끈적임은 싫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린다. 또한 시세이도 제품을 200달러 이상 구입하시면 여행용 세트와 화장품 냉장고를 선물로 드린다”라고 업소 측은 밝혔다.  
 
그 외에도 로데오 화장품은 인기 상품들을 파격 세일하고 있다. 샴푸만으로 염색이 되는 모다모다 샴푸를 27.99달러에 대방출하며, LG 리엔 염색약과 씨드비 물염색약, 7-8(세븐 에이트) 염색약은 하나 사면 하나가 공짜다.  
 
아울러 1달러 스페셜 코너도 마련했다. 세일 상품을 포함한 한국산 화장품 구입 시 여성 스킨케어 3종 세트, 한국산 KF94 마스크(50매), 대용량 선크림 SPF 50, 아이브로 펜슬 또는 립라이너, 한국산 덴탈 마스크(50매) 가운데 원하는 1달러 아이템을 한 가지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30일(금)까지 계속되며, 로데오 화장품은 LA 웨스턴과 8가 로데오 몰, 가든그로브 H마켓 몰 내 위치한다.  
 
▶문의: (213)380-0865, (714)537-8768 
로데오 화장품

로데오 화장품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