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광주진월동점’ 신규 오픈 기념 이벤트
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 선물 증정…행운의 경품 추천 이벤트 진행해 가전 제품 증정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광주광역시 남구 서문대로 일원에 새로운 가맹점을 오픈하고 방문 및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주진월동점은 오픈 기념으로 매장 앞 에어볼 이벤트를 진행할 뿐 아니라, 방문 고객 100% 대상으로 돋보기, 물티슈, 각티슈, 마스크, 모기퇴치팔찌, 루테인, 수건을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장우산, 키친타올, 스타벅스 카드, 라면, 수건을 증정하며 행운의 경품추천 이벤트를 진행해 LG 에어로타워,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삼성전자 큐커를 지급한다. 선착순 50명에 한해 컬러렌즈를 무료로 증정하고 60세 이상 선착순 100명에게는 돋보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전문적인 상권 분석을 통해 매장을 오픈하고 전략 정책을 바탕으로 한 운영 노하우를 접목해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오픈 후에도 고객만족 시스템과 컨텐츠 제공으로 지속적인 신규고객 창출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배우 정준호와 함께 개인맞춤 누진렌즈 대중화에 나서고 있으며 업계 최대 규모의 안경 전문 교육기관을 설립하고 해마다 안경사를 배출하고 있다. 이와 같은 다비치안경만의 차별화된 교육 시설과 특성화된 교육으로 안경사의 실무 능력을 높여 고객에게 고품질 아이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한국호야렌즈와 함께 안경렌즈 시장 성장을 위한 MOU를 맺었으며 브랜드 경험 제공을 위한 브랜디드 웹드라마 ‘미.녀’를 공개했다. 또한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가 공동 주최한 ‘2022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에서 11년 연속 수상하며 신뢰와 공로를 인정받았다.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