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국보이불, 노동절 특별세일 이벤트 실시

한국 기능성 이불 최대 50%+10% 세일
남성·여성매장, 한국의류 파격가 판매

국보이불은 노동절을 맞아 한국 프리미엄 이불을 ‘최대 50% 세일 + 멤버십 우대 10% 추가 할인’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국보이불]

국보이불은 노동절을 맞아 한국 프리미엄 이불을 ‘최대 50% 세일 + 멤버십 우대 10% 추가 할인’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국보이불]

국보이불이 오는 9월 5일 노동절을 맞아 한국 프리미엄 이불을 ‘최대 50% 세일 + 멤버십 우대 10% 추가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내용의 세일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국보이불은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재인 ▶모달 ▶텐셀 ▶마이크로화이버 ▶알러지케어 등 다양한 이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특히 모달과 마이크로화이버 제품은 가장 많이 선호하고 있는 원단이다.  
 
모달은 스트리아의 렌징(Lenzing) 회사에서 만든 소재로, 너도밤나무와 유칼립투스나무에서 추출한 재생 섬유다. 레이온과 비슷하게 몸에 닿자마자 시원한 건 물론이고, 촉감이 워낙 보들보들해서 피부에 바로 닿는 속옷·티셔츠·잠옷·아기 옷 소재로 많이 쓰이고 있다.  
 
레이온의 장점인 부드러운 촉감을 그대로 살리되, 약한 내구성을 보완한 소재다. 그래서 잦은 세탁에도 수축되거나 손상되는 일이 적다.  
 
모달과 함께 인기가 좋은 제품인 마이크로화이버 이불은 ‘Micro(미세) + Fiber(섬유)’로 만들어진 이불을 말한다.
 
마이크로화이버 원단이 유명한 이유는 보온성이 높고 진드기 등의 먼지가 통과를 못할 정도로 원단이 얇기 때문이다. 마이크로화이버의 굵기는 진드기(0.2 ~ 0.3mm)보다 훨씬 얇아서 이불 내부로 진드기가 통과할 수 없다.
 
또한 합성섬유로 만들어져 표면에도 진드기와 같은 미생물이 번식하는 것이 힘들다. 먼지가 잘 날리지 않고 가벼워서 묵직한 느낌을 싫어하는 사용자들에게 만족을 준다.  
 
워싱 가공된 이불 또한 많은 문의가 들어오는 제품으로 워싱이란 완제품 그대로 고온에서 삶는 이불이라는 뜻이다. 삶는 과정에서 살균효과가 생겨, ‘살균 가공한 이불’이라고 보면 된다. 고온에서 살균했기 때문에 불순물이 제거돼 위생적이고 세탁 후에 변형이 적고 촉감이 부드러운 잠정을 지니고 있다.  
 
한편, 노던불러바드 158스트리트 국보 여성매장과 노던 208스트리트 국보 남성매장에서도 노동절 특별세일을 실시한다. 노동절 고객을 위해 최신 여름제품은 물론 가을제품까지 다양한 인기 한국의류를 파격가에 판매하고 있다.    
 
국보매장은 연중무휴 주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고 있다. 또 일부 제품은 웹사이트(mykukbo.com)에서도 판매중이다.
 
◆국보이불: 157-06 Northern Blvd. Flushing NY11354.  917-908-0073
 
◆국보여성: 158-1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8.  718-886-3353
 
◆국보남성: 208-17 Northern Blvd, Bayside, NY 11361.  718-886-3344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