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네셔날 마린 프로덕(IMP)] 한국산 제주 광어, ‘무수 동면’ 방식으로 친환경 배송!
더욱 ‘싱싱’하고 육질 ‘쫄깃’
IMP, 한인 세일즈 전담팀 운영
이에 ‘인터네셔날 마린 프로덕 (International Marine Products, 이하 IMP)’은 특허받은 친환경 방식으로 항공 운송된 제주 광어를 독점적으로 선보인다. 오직 물 온도를 이용해 잠재운(동면) 제주 광어를 바닷물 없이 포장하여 미국으로 배송하는 ‘무수 동면’ 광어다.
IPM 관계자는 “무수 동면이란, 생물의 생체리듬을 조절해 동면 상태를 지속한 후 원상 회복시키는 기술을 일컫는다. 안전하고 혁신적이며, 일반 운송법보다 어류가 스트레스를 덜 받아 싱싱하고 육질이 쫄깃한 것이 장점”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우리 인터네셔날 마린은 지난 1968년에 만들어져 올해로 54년을 맞이한 대형 시푸드 회사다. 캘리포니아 롤의 시초인 도쿄 카이칸과 함께 성장했으며, 미주 지역에 총 5개의 브랜치를 운영하고 있다. 지금까지는 미주 한인사회에 홍보가 안되어 신생 업체인지 물으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지만, 한국인 담당 존 노(JOHN NOH) 매니저를 중심으로 한 한국인 세일즈 전담팀을 별도로 구성함으로써 언제든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라고 덧붙였다.
IMP는 미주 전 지역 일본 유명 레스토랑 그룹, 대형 호텔들과 파트너십을 체결, 체계적이고 안전하게 시푸드를 공급해오고 있다. 비즈니스 최우선 목표는 ‘신선함’과 ‘안전’이다. 스시나 사시미에 사용되는 재료들이기 때문에 신선한 보관 방법과 안전한 유통과정, 믿을 수 있는 인증서 등 까다로운 기준으로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IMP와 함께라면 성공할 수 있다. 일식당을 운영하고 계시거나, 비즈니스 계획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을 부탁한다”라고 노 매니저는 당부했다.
또한 소비자들은 마켓이나 업소에서 친환경적인 무수 동면 제주 광어 유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살아있는 광어가 물 없이 배송되는 현장은 아래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매ㆍ소매 무수 동면 광어 공급 관련 문의는 한인 담당 존 노 매니저에게 하면 된다.
▶문의: (213)369-8178, j.noh@intmarine.com
▶주소: 3020 E Washington Blvd. LA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