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H마트 ‘고국통신 판매’ 시작

9월 10일 추석 관련 선물세트 최대 30% 대폭 할인
미국에서 간편하게 결재해 한국 배달, 폭발적 인기

H마트는 오는 9월 10일 추석을 맞아 최고급 추석 관련 상품 세트를 한국에 보낼 때 최대 30%까지 대폭 할인하고, 이와 함께 고객감사 행사를 진행하는 '한아름 고국통신 판매' 서비스를 본격 시작했다. [사진 H마트]

H마트는 오는 9월 10일 추석을 맞아 최고급 추석 관련 상품 세트를 한국에 보낼 때 최대 30%까지 대폭 할인하고, 이와 함께 고객감사 행사를 진행하는 '한아름 고국통신 판매' 서비스를 본격 시작했다. [사진 H마트]

미주 최대 아시안 수퍼마켓 체인 H마트의 ‘한아름 고국통신 판매’ 서비스가 9월 10일 추석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고객맞이 준비를 시작했다. 올해는 최대 30% 대폭 할인된 다양한 선물세트를 만날 수 있으며, 이밖에도 사은품 증정 및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국에서 간편하게 결제하여 한국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진 ‘한아름 고국통신 판매’는 매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는 ▶한아름 특선 선물세트 ▶명품 사과배 혼합세트 ▶정관장 홍삼 활력보 세트 ▶영광 법성포 굴비가 대표적 행사 상품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고급 한정식 브랜드 경복궁의 LA갈비 선물세트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많은 곶감 호두말이 세트 등도 준비돼 있다.
 
판매와 동시에 다양한 고객감사 행사도 진행된다. 온라인 사전 예약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행사 상품 3개 주문시 동일 상품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주문의 경우에는 H마트 매장에서 180달러 이상 주문시, H마트 상품권(20달러)를 현장에서 즉시 증정한다.
 
더불어, H마트 온라인에서는 고객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뷰 작성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10달러)가 지급되며, 베스트 리뷰 당첨자에게는 1등 25달러, 2등 15달러, 3등 10(달러의 적립금이 지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H마트 공식 홈페이지 (https://gift.hmar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단 주문부터 배송까지 영업일을 기준으로 한국의 수도권 평균 3일, 비수도권 3~4일, 제주 및 산간 지역은 약 5일 정도가 소요되어, 연휴 전 안전한 배송을 위해 9월 1일까지 주문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주문은 H마트 웹사이트(https://gift.hmart.com/)와 톨프리 무료전화(800-648-0980) 혹은 H마트 ▶베이사이드 ▶노던 156가 ▶유니언 ▶포트리 ▶릿지필드 매장에서 가능하다.  

심종민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