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 면역력에 최고!…천종산삼으로 ‘으라차차’

건삼 최저가 스페셜 세일
생산삼 내달 12일부터 판매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은 한인들의 건강 증진을 기원하며 건산삼의 최저가 스페셜 세일을 개최한다.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은 한인들의 건강 증진을 기원하며 건산삼의 최저가 스페셜 세일을 개최한다.

코로나19의 재유행 속에 무더위까지 겹쳐 건강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이에 미국 산삼 공인 딜러[#262]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대표 벤자민 장, 장영숙 부부)’에서는 건산삼 스페셜 세일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몸도 마음도 지친 한인들의 면역력 증진을 위해 특별 기획됐다.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은 500달러짜리 25~30년산 건삼삼(30~35뿌리)을 300달러 특별가에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가 다시 기승을 부리면서 면역력 관리를 위해 천종산삼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다. 현재 생삼과 같은 효능을 오래 두고 즐길 수 있는 건삼을 세일 중이다. 특별히 위장이 약해 소화가 잘 안되는 분, 암 환자들, 평소 산삼차를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는 건삼을 추천드린다”라고 장 대표는 밝혔다.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은 생삼을 깨끗이 세척하여 건조기로 속까지 말린 건삼을 공급하고 있다. 수량이 한정된 만큼 구입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장 대표는 또한 “사람의 손길을 타지 않고 하늘의 천기와 땅의 지기를 저장한 천종산삼은 신비의 명약으로 건강 관리에 가장 좋다고 알려져 있다. 그중에서도 우리 산삼은 특별히 싱싱하고 효능이 뛰어나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다. 심장기능 강화, 노화 방지, 위장기능 강화, 면역력 증진, 허약체질 개선, 혈당치를 저하하는 아드레날린과 인슐린 생성에 기여해 당뇨치료에 도움을 주는 등 여러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라고 소개했다.  
 
생산삼의 경우 예약 주문을 받고 있다. 오는 9월 1일(목)부터 애팔래치안 산맥에서 채취해서 9월 12일(월)부터 판매를 시작할 방침이며, 벌써부터 예약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벤자민 장 대표는 올해 켄터키, 테네시, 오하이오, 버지니아, 노스캐롤라이나, 웨스트버지니아 등 10여 개 주를 돌며 채심 작업에 나선다.
 
산삼 유통 과정에 있어 주법(State Regulation)에 산삼 판매는 생삼(9월 1일), 건삼(9월 15일)부터 심마니가 채취한 산삼을 산삼 딜러가 구입할 수 있고, 산삼 딜러는 산삼에 대한 인증서(Export Certificate)를 주(State)로부터 받아 발행 기간 9월 1일부터 다음 해 3월 31일까지 발행 반출할 수 있다. 산삼 딜러는 인증서를 받은 생삼, 건삼을 시즌과 관계없이 언제든지 판매할 수 있다.
 
한편,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은 오랫동안 쌓아온 현지 네트워크를 통해 더욱 질 좋은 산삼을 구해오고 있다. 지난 18년 동안 일반 고객에게도 산삼을 도매가격으로 제공해왔다. 산삼에 대한 궁금증을 문의하면 친절히 설명해 주며, 예약 방문상담과 구입이 가능하다. 타 지역에서는 전화로 주문하면 된다. 부에나파크 오렌지소프 애비뉴에 위치한다.  
 
▶문의: (213)382-9191, (562)400-0072  
 
▶주소: 7342 Orangethorpe Ave, #A-102 Buena Park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