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시~원한 동치미냉면 $15' 외

시~원한 동치미냉면 $15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서울회관(Seoul Garden Restaurant)’은 화~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동치미냉면을 15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동치미 육수와 비법 육수가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은은한 감칠맛을 자랑한다. 담백한 육수와 새콤한 동치미의 만남에 먹으면 먹을수록 더 당기는 맛이다. 면을 씹다가 살얼음 육수를 들이켜면 그야말로 뱃속까지 시원해진다. 고명으로는 편육과 계란, 얇게 썬 동치미 무, 열무김치, 오이 등이 올라간다. 그 외에도 회냉면, 불고기, 양념갈비, 닭고기, 우거지 갈비탕, 돌솥비빔밥 등의 특선 런치 스페셜 메뉴를 갖추고 있어 입맛대로 고를 수 있다.  
▶문의: (213)386-8477
 
틴데일 신(편)입생, 장학생 모집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틴데일 국제신학대학교 대학원’에서는 2022 가을학기 신(편)입생 및 장학생을 모집한다. 모집 학과는 선교학 수료 및 훈련 과정, 신학부 학사, 신학부 석사, 목회학 석사, 신학 석사, 목회학 박사이며 오는 8월 29일(월)에 개강한다. 국내외 저명한 개혁주의 신학자의 강의를 시간이나 장소의 제약 없이 온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강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다양한 장학금 제도를 통해 학비 고민도 덜어준다. 졸업 후 강도사, 목사 고시를 거쳐 안수 또는 YALA MISSION 이사회의 검토를 거쳐 파송 및 지원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교무처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213)595-3181
 


무료 웰니스 세미나 개최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클레버 케어(Clever Care) 커뮤니티 센터’는 메디케어 기본 상식 및 클레버 케어 혜택에 관한 무료 세미나를 실시하고 있다.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에는 명상호흡법,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와 목요일 오후 2시에는 메디케어 기본 상식,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와 금요일 오전 10시에는 클레버 케어 혜택에 대해 안내해 준다. 커피와 차, 간단한 간식을 곁들여 메디케어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 클레버 케어 커뮤니티 센터는 LA 한인타운 시니어 & 커뮤니티 센터 내 위치한다.  
▶문의: (833)524-9258
 
하와이 럭셔리 콘도 $40만부터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하와이 더파크 온 기아모쿠(THE PARK ON KE‘EAUMOKU)’가 지상 낙원, 그림 같은 하와이로 초대한다. 하와이 쇼핑 중심 호놀룰루 알라모아나, 마키키, 푸나후 지역에 인접한 럭셔리 타워 콘도로 탁 트인 창문과 개방형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마감재, 쿼츠 조리대, 최신 주방 가전을 탑재했다. 0.5 에이커에 이르는 아름다운 경관의 더 그로브 공원 등 고요한 푸른 안식처가 되어준다. 스튜디오, 1베드, 2베드, 3베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40만 달러부터 시작한다. 영 안, 피터 박 에이전트가 친절히 상담해 준다.  
▶문의: (626)688-7844, (213)534-8898
 
아메리칸드림 “절호의 기회입니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디지털 마이닝’은 블록체인 아카데미 기초반을 운영하고 있다. 블록체인, 비트코인, 거래소 가입하여 코인 사고팔기, 암호화폐 핵심 용어, 콜드 월렛 사용법 및 실전 연습, 블록체인 금융상품, 실전 디파이, NFT와 메타버스, 투자자의 길 등을 골자로 한 8회 강좌를 50달러에 봉사한다. 블록체인 아카데미 기초반은 LA에서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 OC에서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에 진행된다. 그 외에도 독서클럽, 기초/독서 통합반을 전개하고 있다. 디지털 마이닝은 LA와 부에나파크에 위치하며, 미주 한인 최초로 파일코인 채굴 IPFS 데이터 센터를 어바인에 오픈했다.  
▶문의: (213)292-0032  
 
침수 화재 보상 “맡겨주세요”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엑셀 보험클레임 조정센터(EXCEL ADJUSTERS INC)’의 정 박은 주류사회 상위 1% 한인 보험 클레임 조정사다. 물, 화재, 지진, 홍수 및 도난으로 인한 주택, 커머셜 부동산, 사업체의 재산 피해에 관한 모든 보험 클레임을 전문으로 한다. 지난 1996년부터 남가주에서만 2200여 클레임 합의 및 보험사에서 종결한 클레임 재협상을 통해 보상받은 액수만 3000만 달러가 넘는다. 구글/옐프 등급도 최고 등급이다. 침수, 화재 보험 클레임 조정센터가 최대한의 보상을 약속한다. “최대한의 보상을 기대하세요.”
▶문의: (213)800-3333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