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홈 데이케어, 77주년 광복절 행사 가져
“광복의 기쁨과 푸짐한 음식으로 뜻깊은 하루 보내”
세컨드 홈 데이케어&홈케어가 지난 8월12일 고국을 떠난지 오래된 어르신들과 함께 77주년 광복절 행사를 진행해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세컨드 홈 데이케어&홈케어(이하 세컨홈)가 지난 8월12일, 고국을 떠난지 오래된 어르신들과 함께 77주년 광복절 행사를 진행해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지난 삼일절 행사에 이어 광복절도 삼행시 대회를 시작으로 팀별로 머리를 맞대어 시상을 떠올리는 어르신들의 모습이 재미있었다. 이어 광복절날 노래를 다함께 부르고 태극기를 흔들고 대한독립 만세를 외치며 광복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고 맛있고 푸짐한 음식과 떡으로 어르신들의 마음을 풍족하게 한 하루였다. 세컨홈 한 회원은 "8월에 의미있는 행사에 참석할 수 있어서 기쁘다. 매번 기념식때마나 잊지않고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줘서 너무 감사하다 "라고 말하며 흥에 겨워했다. 또 다른 회원은 "비슷한 또래의 친구들과 모여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광복절의 의미도 다시 새길 수 있어서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세컨홈은 어르신들에게 늘 새롭고 유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곳으로 이미 유명하다. 작은 절기 행사도 놓치지 않고 어르신들을 위해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세컨홈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부터 4시까지 운영되며, 등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720-316-6672(데이케어) 또는 720-607-5608(홈케어)로 하면 된다. 주소는 10730 E Iliff Ave, Aurora, CO 80014이다. 더 자세한 프로그램과 세컨홈의 일상과 사진은 유튜브 채널 ‘세컨홈’과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하린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