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법률사무소 세륜, 민·형사 사건 원스톱 법률서비스 눈길

법률사무소 세륜

법률사무소 세륜

국내 변호사 수가 3만 명을 넘어섰으나 법률 서비스 소비자 상당수가 변호사 정보 접근성에 대해 불만족을 드러내고 있다. ‘나 홀로 소송’을 진행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것과 같은 이유다. 이런 가운데 법률사무소 세륜이 차별화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며 관심을 얻고 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에 자리한 법률사무소 세륜에는 이태훈, 정성용, 원상민 3인의 대표 변호사가 활동 중이다. 각 분야에 전문성을 갖춘 변호사들이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태훈 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에 등록된 민사·형사 전문변호사다. 대한변호사협회 미디어소통위원회 위원, 서울지방변호사회 중대재해처벌법 대응TF 자문위원, 서울지방변호사회 중소기업고문변호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전 삼성에버랜드㈜ 법무팀 출신으로 기업법무 분야에서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대한변호사협회 형사전문변호사로서 각종 성범죄, 사기, 횡령 및 배임 등 경제범죄를 전문으로 다루고 있으며, 과천경찰서 등 경찰서 자문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정성용 변호사는 ㈜대우건설, 법무법인(유) 충정 출신 변호사로 민·형사 및 건설·부동산 전문변호사로 활동 중이다. 특히 공사대금, 분양대금, 소음·진동·분진 등으로 인한 손해배상금, 건물인도 등 건설·부동산 관련 사건뿐만 아니라 대여금, 구상금, 부당이득금 등 일반 민사 사건 및 사기, 명예훼손, 성범죄, 음주운전 등 각종 형사 사건도 다수 처리하고 있다. 현재 대한변호사협회 양성평등센터 운영위원회 위원, 서울지방변호사회 ESG특별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하고 있다.


 
원상민 변호사는 민사, 형사, 가사 사건을 주로 처리하며 계약분쟁, 성범죄 사건, 음주교통사고 및 이혼·상속 영역에서 다수의 성공사례를 쌓은 전문 변호사로서 활약중이다. 특히 현대중공업(주) 자산운영부에서의 부동산 관련 실무 경험과 공인중개사 자격을 갖춘 부동산 전문변호사로, ▲산업단지 조성 ▲도시관리계획 및 도시계획시설 변경 및 계획 수립 ▲공장, 사무동 등 건축 인허가 ▲토지반환 등 부동산 관련 소송 대응 등 풍부한 부동산 실무 경험을 갖췄다.
 
법률사무소 세륜은 법률 상담 단계부터 최종 마무리까지 체계적인 법리 구성을 토대로 종합 법률 자문을 제공한다. 이러한 대응 시스템은 신속한 초기 대처가 중요한 형사사건에서 효력을 발휘한다. 강간, 준강간, 강제추행, 카메라등이용촬영, 성매매 등 성범죄와 보이스피싱, 음주 교통사고, 명예훼손·모욕·공갈·협박 등 형사사건에서 여러 차례 좋은 결과를 거둔 바 있다. 의뢰인과의 긴밀한 소통을 시작으로 증거 수집, 의견서 제출, 조사 동석, 재판 출석 등 절차를 전문적인 프로세스에 따라 진행한다.  
 
분쟁 장기화, 감정적 대립으로 이어질 수 있는 민사소송은 의뢰인들의 권익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신속하고 체계적인 법률 시스템를 활용한다. 민사적 손해배상 청구의 문제는 해결절차가 다소 까다롭기에 소송준비 단계 및 사안별 대응전략 설계가 중요하다.
 
법률사무소 세륜은 “사건 수임 및 상담 단계에서 사건을 집중 분석하고 의뢰인의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노력한다”며 “고객 신뢰와 법률서비스 만족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강동현 기자 kang_donghyun@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