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 오산 세교2지구 ‘칸타빌’ 리뉴얼…‘칸타빌 더퍼스트’ 선보여
㈜대원이 8월 경기 오산시 세교2지구 A10블록에 ‘칸타빌 더퍼스트’를 분양할 예정이다.칸타빌 더퍼스트는 지하철 1호선 오산대역이 가깝고, 봉담동탄고속도로(북오산IC)와 경부고속도로(오산IC)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특히 최근 오산과 화성을 연결하는 필봉터널(시도6호선)이 정식 개통되면서 세교지구와 동탄2신도시 소요시간이 기존 40분에서 10분 이내로 크게 줄었다.
여기에 오산 도심과 세교지구를 잇는 금오터널 외에도 오산~동탄간 트램 건설, 오산~동탄~기흥을 연결하는 분당선 연장 사업, GTX-C노선 오산역 연장 등이 추진되고 있어 교통 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양주 덕정~서울 삼성~수원까지 이어지는 GTX-C노선이 논의를 통해 연장될 경우 향후 오산역에서 삼성역까지 6개 정거장(예정)이면 도달할 수 있어 서울 강남으로의 이동도 대폭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칸타빌 더퍼스트는 바로 앞에 오산초교가 위치해 있고 단지 인근으로 중∙고교가 신설될 계획으로 도보통학이 가능한 안심 교육환경도 갖췄다.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세교2지구 내 신상권 조성에 따른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감투봉 근린공원, 서동저수지, 누읍어린이공원, 오산천, 가장천 등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며, 정남∙가장∙평택서탄일반산업단지 등이 인근에 있어 직주근접 장점도 기대된다.
최근 리뉴얼된 칸타빌만의 차별화된 상품성도 돋보인다. 이 단지는 리뉴얼된 칸타빌 브랜드가 적용돼, ‘라이프 밸런스(Life Balance)’라는 슬로건 아래 인테리어∙조경 등 디자인 특화에 집중된 프리미엄 아파트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리뉴얼 브랜드는 삶의 균형을 상징하는 3개의 선(Balance Line)으로 구성된 심볼을 탄생시키며 2022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Brands & Communication Design’ 부문에 출품하는 등 아파트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칸타빌 더퍼스트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오산시 외삼미동 인근에 들어선다.
박원중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