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리노] "저녁엔 시원, 새벽엔 포근"…여름용 양모이불 20% 할인전
올가리노의 여름용 오가닉 양모이불은 덮은 듯 안 덮은 듯 가볍고 시원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면의 3.5배, 합성섬유의 40배에 달하는 수분 흡수 및 발산 효과가 있어 더욱 산뜻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이불 또는 요와 커버 구입 시 80달러 상당의 베개 커버 2매, 이불과 이불 커버, 요와 요 커버, 베개와 베개 커버 등 6~8피스로 구성된 풀세트 구입 시 175달러 상당의 사은품이 선물로 따라온다.
이와 함께 올가리노는 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양모이불도 사이즈에 따라 300~360달러에 파격 세일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올가리노는 코리아타운 플라자의 여름 정기세일에 맞춰 오는 15일(월)부터 특별 세일에 돌입한다. 제품에 따라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한 20~50% 할인전을 펼칠 예정이다.
백영번 대표는 “잠이 보약이다. 양모이불은 구불구불한 크림프 구조가 이불 속 온도를 체온과 똑같이 유지시켜 숙면, 면역력 개선, 피부 및 호흡기 질환 등 여러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 건강 증진을 위해서라도 올가리노의 양모이불을 자신 있게 추천한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올가리노는 한인 커뮤니티에서는 유일하게 ‘GOTS(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로부터 100% 올가닉을 인증받고 ‘Best Wool Bedding Brand Top 3’에도 선정된 바 있다. 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에 쇼룸이 위치하며, 온라인 쇼핑몰(www.orgarino.com)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 (213) 531-0101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