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장롱면허 탈출… ‘드라이빙존 운전면허’ 실내운전연습장
드라이빙을 즐기기 위해서는 안전 운전이 무엇보다 우선이다. 운전이 익숙한 사람들은 괜찮지만, 아직 운전이 서툴거나 면허 취득 후 장기간 운전을 하지 않은 장롱면허 소지자들은 무작정 도로운전에 나선다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크다.운전연습에 최적화된 드라이빙 멘토가 단계별로 꼼꼼한 케어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기초부터 주차까지 다양한 환경의 운전실전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실전 멘토링, 반값 비용으로 실속 있게 원하는 목표에 도달하게 도와주는 가성비 멘토링, 내 조건과 시간에 맞춰 언제든 편하게 배울 수 있는 맞춤형 멘토링이 있다. 또한, 시험코스에 최적화된 팁을 전수해주는 코스 멘토링부터 족집게 커리큘럼으로 안전운전 길잡이를 해주는 디테일 멘토링이 있다.
이곳 실내운전연습장 이용권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기초부터 밀착코칭 받을 수 있는 무제한 이용권, 필요한 부분만 필요한 시간만큼 연습 가능한 시간제 이용권, 시험코스 완전 정복을 위한 코스연습 이용권, 합격 가능성 체크를 위한 모의시험 이용권 등이 있다.
‘드라이빙존 운전면허’ 이재은 대표는 “운전연습환경의 변화를 원하는 예비 운전자들의 니즈에 맞추고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온 원조 브랜드로서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로교통법규에 따른 정확하고 안전한 운전연습을 위한 프로그램 기술개발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계속해서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동희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