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컴백 D-3' 이우, 로맨티시스트 감성의 '아무말도 하지마'..팬심 흔들 아이돌美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이승훈 기자] 가수 이우가 영원을 약속하는 사랑 노래로 청자의 감성을 촉촉이 적신다. 

오는 30일 컴백하는 이우가 신곡 ‘아무말도 하지마’로 사랑에 푹 빠진 로맨티시스트 감성을 노래한다. 그간 애절한 음색으로 ‘이별 발라드’의 최강자였던 이우가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알린 만큼, 신곡 ‘아무말도 하지마’에 대한 팬들의 기대 포인트들을 살펴봤다. 

#아이돌 재질로 돌아온 ‘고막 남친’ 

이우는 공식 SNS를 통해 녹음 현장과 비주얼 컷을 스포하며, 신곡 ‘아무말도 하지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브라운 헤어 컬러와 모델핏이 돋보이는 이우의 비주얼 컷이 공개되면서 팬들은 “이우가 진짜 잘생겼구나”, “한 마디도 할 수 없는 잘생김이다”라며 스타일링 변화를 언급, 아이돌 재질로 돌아온 이우의 컴백을 반기고 있다. 

#‘이별 노래 장인’의 러브송은 어떨까

‘이별행동’과 ‘내 안부’, ‘너를’ 등 가슴을 후벼파는 이별 발라드를 선보였던 이우가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을 살려 잔잔한 러브송으로 돌아온다. 이우의 신곡 ‘아무말도 하지마’는 힘들고 지칠 때 늘 곁에서 함께해 준 사람을 향한 고마움과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낸 발라드로,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와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가 긴 여운을 선사한다. 탁월한 곡 해석력으로 마음을 울렸던 이우가 들려줄 러브스토리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 편의 멜로 드라마’ 같은 MV 

이우의 신곡 ‘아무말도 하지마’ 뮤직비디오에 태사자 출신 배우 박준석의 출연이 알려지면서 티저 공개부터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25일 공개된 ‘아무말도 하지마’ MV 티저에서는 정통 멜로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박준석의 모습이 담겨 설렘을 불어넣었다. 연인에게 사랑을 약속하며 “떠나긴 어딜 떠나”, “내가 전부 다 기억할게”라고 읊조리는 박준석의 모습은 강한 몰입력을 안기며, 신곡 ‘아무말도 하지마’의 또 다른 기대 포인트로 꼽혔다. 

11개월 만에 대중 곁으로 돌아온 이우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아무말도 하지마’를 공개하며, 신곡 ‘아무 말도 하지마’ 음원은 음악 저작권료 참여 청구권 투자 플랫폼을 운영 중인 문화테크기업 뮤직카우와 함께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케이에이치컴퍼니


이승훈(seunghun@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