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천연 항산화 해조 후코이단으로 신장 건강 지키세요"

한국인 7명 중 1명 신장질환에 노출
후코이단, 신장질환 예방·개선에 유익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발병하기 쉬운 신장질환의 예방 및 개선에 많은 도움을 주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발병하기 쉬운 신장질환의 예방 및 개선에 많은 도움을 주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고령화로 인해 한국인 인구 약 7명 중1명꼴로 크고 작은 신장질환에 노출되어 있다는 ''대한 신장 학회 통계''가 보여주듯 현대인들의 신장 건강에 경고등이 켜지고 있다.  
 
신장은 한번 기능이 망가져 버리면 회복이 안되기 때문에 어느 장기보다도 건강할 때 지켜야 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전문가들은 신장에 해로운 요소를 과도한 염분 섭취 당뇨나 고혈압으로 인한 합병증 콩팥 기능에 무리를 주는 약물 및 화학약품에 지속적인 노출 지나치게 단 음식 섭취 순으로 꼽고 있다.
 
신장은 우리가 흔히 콩팥이라고도 부르는데 그 이름처럼 강낭콩 모양에 팥처럼 붉은색을 띠고 있다. 위치는 아랫배의 뒤쪽에 척추를 중심으로 좌우 하나씩 두 개가 자리한다. 신장 내에는 100만여 개의 네프론이라는 하부 조직이 있는데 그 안에 사구체라는 모세혈관 덩어리가 체와 같이 여과 작업을 담당하는 필터 역할을 해서 찌꺼기를 소변으로 만드는 역할이 신장의 대표적인 기능이다. 그 외에도 체내 수분량과 전해질 산성도 등을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는 생체 향상성 유지 기능을 비롯해서 중요한 혈압 유지 빈혈 교정 칼륨 인 등의 대사작용 및 여러 호르몬을 생산 및 활성화시키는 내분비 기능도 담당하는 등 생명유지에 있어 아주 중요한 일들을 수행한다.
 
또한 심장에서 나온 혈액의 1/4을 공급받으며 하루 약 200 L의 혈액을 걸러 각종 노폐물을 1~2L 가량의 소변으로 만든다. 몸속에 특정 물질이 필요 이상으로 많으면 신장이 알아서 넘치는 성분은 몸 밖으로 배출시키고 부족한 성분은 신장의 세뇨관을 통해 재흡수해 주는 매우 고마운 장기라고 할 수 있겠다.
 


신장질환의 대표적 원인으로 당뇨와 고혈압이 큰 요인이 된다고 알려져 있는데 NPO 후코이단에 의하면 후코이단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천연 수용성 식이 성분으로 식후 혈당이 급히 올라가는 것을 억제하며 혈중에 해로운 LDL콜레스테롤을 흡착해 외부로 배출을 도와 피를 맑게 유지해 준다. 또한 고혈압의 적인 나트륨을 흡착해 변으로 배출시켜 혈압 상승을 억제하는 효능도 보고되어 신장 건강에 매우 유익한 물질로 알려져 있다.  
 
특히 아가리쿠스 버섯 뿌리 균사체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항산화 베타글루칸 성분은 췌장과 신장의 부담을 덜어주어 말 그대로 일석 다조의 효능을 기대할 수 있으며 면역력을 지원해 특별히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발병하기 쉬운 신장질환의 예방 및 개선에 많은 도움을 준다.
 
NPO 후코이단의 정회원으로서 미주 유일 JHFA 정품 인증은 물론 미국 FDA 및 한국 식약청의 철저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고분자 후코이단에 관한 문의와 상담 및 무료샘플 체험은 1-866-566-9191 한국어 전용 고객센터에서 알아볼 수 있다.
 
▶문의: (866)566-9191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