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원하는 건 전부 뺏지"..블리처스, '♥블리' 마음 훔치는 작전 '힛 더 베이스'[퇴근길 신곡]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이승훈 기자] 그룹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가 시크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으로 새로운 여행을 시작했다.

블리처스는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윈-도우(WIN-DOW)'를 발매했다. 지난 1월 싱글 1집 'BOBBIN' 이후 약 6개월 만에 컴백이다. 

'윈-도우(WIN-DOW)'는 여행 중 창밖의 풍경을 보며 앞으로의 일들에 대해 기대하고 다짐하는 솔직함을 담은 신보. 미니 1집 'CHECK-IN'이 여행이 시작됐음 알리는 신호탄 같은 앨범이라면, 미니 2집 'SEAT-BELT'는 본격적인 여행을 떠나기 위해 준비하는 앨범, 이번 앨범은 여행을 시작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힛 더 베이스(Hit The Bass)'다. 블리처스 멤버 진화, 크리스, 샤, 주한, 우주가 작사에 참여한 '힛 더 베이스'는 힙합 장르의 노래로 귀에 꽂히는 확실한 훅과 화려한 랩핑, 강렬한 보컬이 포인트인 곡이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블리처스는 "내 눈에 담아 bang 표적의 맘을 get it / 어딜 가든 찾아내지 감각에 망원경을 달아 대비 / 원하는 건 전부 뺏지 / 우리 사이 붙여 credit / 너의 관심 나만을 원해", "눈을 맞춰 너의 비밀 훔쳐 / 맘속에 갇힌 솔직함이 증거 / 문이 닫히기전에 / 모든 보석을 꺼내 / 알람이 울리면 한순간에 vanish"라는 가사로 각자 맡은 역할에 따라 마음을 훔치는 작전을 실행하는 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또한 블리처스는 "쉴 새 없이 반짝이는 수많은 보석 사이    / 그 무엇보다 너와 내가 빛나고 있어 / 어디선가 들려오는 sign calling me / 내 맘에 맘에 자리 잡아가", "나 숨 가쁘니 서둘러 / 손목 반짝 빛이나 빨리 벗어나 무너질 것 / 이 긴 터널 달아나자 끝엔 날 기다린 너 / 동화 속 거짓말처럼 / 같이 만든 기적" 등의 가사를 통해 한층 더 강렬해진 분위기를 자랑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전작에 이어 본격적인 여행을 알리는 스토리로 돌아온 블리처스.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성장에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이들이 '힛 더 베이스'로 보여줄 새로운 여행의 서사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된다. 

한편 블리처스는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윈-도우(WIN-DOW)'를 발매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블리처스 '힛 더 베이스(Hit The Bass)' 뮤직비디오, 우조엔터테인먼트


이승훈(seunghun@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