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상업시설 '위드파크 평택' 모델하우스 열어
위드파크 평택 모델하우스가 7월 2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오픈한다.위드파크 평택은 경기도 평택시 오성면 일원에 위치한 초대형 상업시설이다. 90분 내 권역 1,000만 배후수요의 한가운데에 자리잡은 위드파크 평택은 서해선복선전철 BRT등 교통호재,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및 고덕국제신도시와 안중역세권 평택항 등의 개발호재로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위드파크 평택은 공실률 ZERO라는 조건을 내세웠다. 이미 100% 임대가 완료되어 공실걱정이 없으며 장기계약 체결이 가능하다는 점 등 차별화된 분양조건을 발표한 바 있다. 테마파크에 들어서는 콘텐츠는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PET존, 카페와 베이커리, 푸드, 퍼포먼스까지 포괄하는 몰링형 테마파크를 보유하여 해외의 다양한 문화 컨셉을 응용, 새로운 문화를 창출하는 특별함을 갖추고 있다.
특히 운영사 위드랜드는 시행, 분양, 운영까지 모두 직접 관리하는 부동산 토탈케어시스템으로 부동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분양 계약과 동시에 (주)위드랜드부동산중개법인의 정회원 자격을 부여하여 금리케어, 부동산 케어, 세무·법무법인 케어시스템까지 제공한다.
한편, 평택의 최중심에 대지면적 약 5,000평, 8동으로 구성된 초대형 상업시설인 ‘위드파크 평택’은 곧 분양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위드파크 평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원중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