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소프트, ‘2022한국소비자선정브랜드1위’ 비트코인자동매매부문 수상 선정
에이피소프트(대표 김영주)가 소비자들이 선정한 ‘2022한국소비자선정브랜드1위’ 비트코인자동매매부문으로 베스트 기업에 선정됐다.에이피소프트는 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정도 등 다양한 평가 항목에서 두루 좋은 점수를 받아 이번 한국소비자선정브랜드1위에 선정됐다.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안주의 다양화와 고급화를 통해 만족도와 호감도를 높이고, 자체적으로 최적화된 기술과 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인 점도 두루 인정받았다.
에이피소프트 김영주 대표는 “2022년 한국소비자선정브랜드 비트코인자동매매부문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금융 선진국에서는 이미 자동매매가 보편화돼 있다. 자사의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에서도 일반 투자자들이 손쉽게 퀀트 트레이딩을 접하고, 기존의 무분별한 매매 습관에서 안정적이고 편리한 재테크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현재 에이피소프트는 가상자산 자동매매 프로그램 개발과 더불어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지속적인 실제유저 참여 테스트를 기반으로 빅데이터를 쌓아 개발된 스켈핑 시스템을 채택한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7월 12일자로 2세대 딥러닝 인공지능 비트코인자동매매 프로그램을 론칭하여 국내 최초로 비트코인자동매매 프로그램에 딥러닝이라는 인공지능적인 시스템을 탑재하여 국내 특허출원도 진행 중이다.
에이피소프트 관계자는 “최근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자동매매에 대한 관심 역시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점을 이용해 일부 업체들은 수익률을 보장한다는 허위, 과장광고로 소비자를 현혹시키고 있다. 이런 광고를 보고 소비자들이 현혹되지 않도록 조심했으면 좋겠다 ”며 자동매매 프로그램의 허위, 과장광고에 대해 주의를 당부했다.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